초기 댐핑 조절노브와 앤딩댕핑 조절노브를 결합합니다.
그리고 조절노브들은 모두 열립니다.
리저버 탱크 실린더와 메인 실린더를 결합한후에 바이스에 수직으로 고정한후
리저버탱크쪽으로 오일가득채워서 막을 넣습니다 이때 오일이 옆으로 조금 새어야 합니다.
가득채우는 것이 중요합니다.막을 끝까지 밀어 넣으면 메인 실린더쪽으로 오일이 올라옵니다.
메인 실린더에 오일을 가득채운후 피스톤부위를 결합합니다.이때도 오일이 옆으로 새어야 합니다.
그리고 리저버탱크 에어캡을 결합한후 에어를 적절하게 넣습니다. 이제 테스트를 합니다. 스프링을 결합안한상태에서 샥을 누르면 처음부터 끝까지 튕기는거 없어 부드럽게 올라와야합니다. 또한 이때 리바운드 기능도 같이 테스트합니다.
이렇게 하면 끝입니다. 스프링만 결합하면 끝이니까요.
여기서 포인트는 리저버탱크와 메인실린더 사이에도 에어가 안차고 100%오일이 차야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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