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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무

kxh212005.12.01 23:33조회 수 2043댓글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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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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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8
  • 흐음.. 전기엔진이 아니라.. 내장기어 일껍니다...
  • 혼다 머쉰~~~드뎌 시판하는건가....아.....
  • 아마 내장기어...
  • 암튼.. 엄청 무겁게 생겼네요...-ㅁ-; 애초부터 무게쪽은 거의 신경 안쓰고 만든듯한...;;
  • 저거 무지 가볍습니다...기술의 혼다...20키로 안쪽입니다...이야~~~
  • 하이브리드 아니고 다운힐찬데요..-_-;; 나온지는 꽤 되었습니다. 2년정도??
    ..월드컵에서 그렉미나가 타고 날라다니는..
    내장기어박스이고요..아직 시판은 하지않고 레이싱에 투입만 하고 있습니다.
    전 하이브리드라고 해서 로드용이나 아니면 전기자전거 나올줄알았더만..음..
  • 음... 농담하시는거죠 ^^? ㅋㅋ

    엔진이 아니고 내장 기어박스입니다. 변속, 체인 트레블을 줄이기 위한 방법이죠
  • 오~ 아래 사진을 보니 시판이 머지 않은 듯한 느낌입니다.
    미나가 타는 것보다 허접(?)해 보이는게 왠지 양산형의 느낌이 나는데...
    http://egoiste.egloos.com/13753 써야지 써야지 하고는 말았는데 어찌되었건 저 기어박스의 내부구조도가 있습니다.
  • 1달정도 전에 여기에 올라왔던
    10000달러에 가깝다는 모 대회를 우승했다는 그 따운힐 잔차 아닌가요?..?
    저렇게 두꺼운 바퀴를 하이브리드 용으로 쓸리 없죠~
  • 우와~ 자전거의 지존이다~ 쥑인다~
  • 엔진이라~~~그럼 오토바이죠 ㅋㅋㅋㅋ
    니꼴라이 쥐박스 그런 종류인듯
  • 50cc급엔진정도라면 수납에 무리는 없겠네요.^^
    대기업이 들어오네요. 좋은 흐름일수도 있고, 중소기업한테는 긴장좀 되는 일일테고...
    혼다라면 저런 형상의 스윙암이나 프레임이 늘 하던 일이라 더 쉬었을지도...
    어떻게 보면 정말 구조 자체는 별게 없어요.
  • 오, 시판 들어가나 보네요 ^^
    어쨌거나 그림의 떡. 별로 상관 없음..;;
  • 위의 모델은 초기등장때 프레임은 혼다의 오프로드머신 CR시리즈를 베이스로
    설계하여만들었습니다.
    내장식변속기라고 불리어지는대 혼다가 가장먼저 만들었습니다..
    혼다의 내장변속기안은 기어의위치를 자세히보면 외장변속기(지금의 일반타입)를
    체인길이만 줄여서 기어박스안으로 넣어놓은 모습입니다..

    2006년에는 엘시워셔에서도 혼다의 내장변속기를 장착한 제품을 만들었는데
    아직 시판예정은???..
    GT에서는 시마노시스템을 이용한 FR바이크를 2006시판될거라고합니다만..
    내장변속의 장착은 2007정도라고...
    헤이즈에서도 내장변속기를 만들었는데..아마 이부분에 대해서 각메이커의
    관심도가 상당히높아지고있는것같군요..

    위의 내용은 Bicycle CLUB 11월호(일본잡지)에 인터바이크의 내용이 실려져있습니다
  • www.g-boxx.org에 가보시면 G-Boxx에 관련된 자료가....
  • 허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나의 드림 바이크..............................................ㅡ..ㅡ
  • 드랍해도 문제엄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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