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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lin XLM

kohosis2006.02.12 16:25조회 수 2912댓글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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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래임            MERLIN XLM 05--물통게이지 4개 볼트 듀랄루민
브레이크 피봇  SRP TITANIUM
샥                  SID WORLDCUP--SIDNEY OLYMPIC 443/700
허브               CHRIS KING CLASSICS--FREE WHEEL TITAN
스포크            SAPIM X-RAY BLACK
림                  STUN'S ZTR 355
림테잎            IRD SKIN
니플               SAPIM Polyax Aluminium nipples
헤드셑            KOHOSIS ULTRAHEAD
스타셑            KOHOSIS STARSET
스템               EXTRALITE UL2
핸들바            EC90
그립               SRAM 스폰지
브레이크레버   EXTRALITE ULTRALEVER 볼트 4개 듀랄루민
브레이크암      AVID ULTIMATE 볼트 4개 듀랄루민
브레이크패드   AVID 세라믹 카트리지 스텀볼트, 너트는 SRP 티타늄
크랭크            EXTRALITE E-BONE W
체인링볼트      EXTRALITE EXTRABOLT
크랭크볼트      EXTRALITE EXTRABOLT
큐알레버         CNTROLTEC NONE LEVER TUNED
스프로켓         ACTION TEC TITANIUM TUNED
락링               SRP ALUMINIUM
케이블            CLIM 8 케블라 ALUMINIUM
와이어            CLIM 8
앞변속기         PROSHIFT PRECISION BULLET 볼트 4개 듀랄루민
뒷변속기         SLAM X.0-- 드라이젼시 풀리
쉬트터            SLAM X.0--볼트 SRP TITANIUM
시트포스트      EXTRALITE UL2
체인               SLAM PC99 HOLLOW PIN
안장               SAN MARCO ASPide FX
시트클램프      KOHOSIS ULTRACLAMP HIGH POLISH 볼트 1개 듀랄루민
튜브               MAXXIS FLY-WEIGHT
타이어            VITORIA GEAX MENZOCAL
페달               TIME TI-CABON TUNE AXLE TITANIUM-P ALUMINIUM

지금 무게는 7.194 KG입니다
타이어를 맥스로 하면 가벼워지겠죠
새타이어에다 2.1인데..





아직 라이트바이크에 등록하기엔 너무 많은 경량이 필요하네요 ㅡ.ㅜ
기능상도 이전의 기능이 나오고 산악용으로 쓰기엔 문제 없는 세팅입니다
이젠 천천히 안장이나 바꿔봐야겠네요^^
타이어를 바꾸면 키로대 진입은 충분하답니다
계산상론 6키로대인데 항상 계산수치와 실무게는 다르네요^^



언제나 웃는 얼굴로 즐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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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6
  • 오오~~
    짱입니다
    내꺼랑 같은건 핸들바 한개 있네요 ㅎㅎ
  • 핸들바말구 아는 부품이 없네//// 허브가 무거운거네요 ㅋㅋ
  • 둥둥둥둥둥.... 지름신이 내려오시려 합니다.. --a
  • 멋찐 그자체 입니다 ㅎㅎ
  • 저도 머린 xlm갖고 있는데 멋있게 꾸몄네요.
    masterjst님 말대로 허브를 tune로 바꾸면
    6키로대로 진입하는데 좀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하여간 대단하십니다.
  • 대단함니다..얼마나 할른지..계산해 보기가 겁이 나네요....
  • 앞 서스펜션도 은색 (05년 월드컵 인가요??) 으로 하면 더 좋지 않을지요?? 암튼 ... 정말 죽입니다. 이정도 조합하려면 얼마를 투자해야 할까요???
  • 시트클램프 볼트 2mm 갈아내시고 뒷드레일러 케이블(시트포스트 부분)이 여유가 많네요..... ^^; 저는 8kg대도 어렵게 꾸몄는데 6kg대라니 정말 대단하네요. 잘봤습니다. 저 브레이크 조합은 괜찮은가요?
  • 와...돈만으로는 절대 불가능할것 같아요. 그만큼 열정을 쏟아 부어야 가능한 무게...
  • 이정도면 대한민국에서 가장 경량 인지요?? 그리구, 같은 조건에 Scott scale limited 바꾸면 Light-bike에 올려도 되지 않을지요??
  • 돈만 있어도...라고 생각할수 없는...돈이 있어도..그만한 지식이 있어야 나올수있는 자전거같군요...
  • 페달을 개구리 발가락으로 바꾸면....흠..
  • 아 살을 빼면 됩니다~~~너무 부러워 하지 맙시당~~ ㅋㅋ 근데 좀 부럽긴 하네요~~ㅋㅋ
  • 가끔 요런거 올리시는 분들과 함께 라이딩하고 싶은 욕구가~

    고수의 라이딩 실력도 하이엔드급으로 맛 보고파~
  • 오오... 멋집네다 ㅠ.ㅠ

    씨드샥 계속 사용하실 예정이시라면.... 제생각에는 튜브를 좀더 자르셔서

    딱 맞게 피팅하심이 좀더 뽀대가 증진될 듯 하다는 생각이 들구요...

    (위쪽으로 튀어나온 부분만 깍아내셔도 스페이서도 줄어드니까 조금의 감량이 도움이

    되지 않을가 하네요...)

    안장 바꾸는데 원츄~ 입니다. 100그람 내로 진입하는 안장들이 요즘 꽤 많이 보이더군요...

    Lightest bike로 고고~! *특히 해외 유저들이 바라볼때 코호시스 부품들이 신기해

    보일 수 있도록 사진 편집을 잘 해서... 올리는 것이 어떨까 하는 개인적인 의견이 ㅎㅎ
  • 거 참.. 이전보다 무게는 줄고 감량 실력은 늘었네요..
    호주머니도 덩달아 가벼워 지겠네요... 여행전날이 더 설레이듯 감량 계획이 있을때 더 기분이 좋아지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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