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07년 xtr 소식.

junins812006.06.04 00:18조회 수 2700댓글 16

  • 2
    • 글자 크기






그냥 아무도 안 올리시길래.. 풀셋 다 나온 듯 합니다.

하단의 체인링은 중간 것으로, 검은 부분은 카본이고 나머지는 티타늄인 듯 합니다.
나머지 1,3은 그냥 니켈 도금만.. 덤으로 볼트도 체결부분이 변화.
크랭크가 20g 정도 감량되었습니다.

앞딜레일러의 XTR 로고 부분이 깎여져 있어서 역시 감량된 듯 합니다. (맞나..?)

덤으로, 홍보영상도..
http://www.fasttimesinc.com/videos/xtr_sea_otter_2006_ver2.wmv

10월부터 나오는 듯 합니다.


  • 2
    • 글자 크기
저도 증명사진(트렉이^^) (by fa6859) 사슴벌레.. (by gong82)

댓글 달기

댓글 16
  • 가면 갈수록 피골상접되는 시마노 부품덜...;;
  • 아 시마노도 드디어 웨이브 로터를 ㅠ.ㅠ 벌써부터 스물스물 지름신의 압박이 캬캬캬
    정말 괴로운 07년이 되겠군요.. 로터 이쁘다 헐헐..
  • 음.....카본이 아니고 엔지니어링플라스틱(카본을 함유한 카본그라파이트)으로 보여 집니다. 이젝트핀자국과 게이트도 보이는것으로 보아선.....
    ^^*)
  • 폴리카보네이트 같군요....

    쇠보다 더 강합니다...
  • 딱 두개만 질러야겠다 크랭크랑 페달 ㅜ.ㅜ
  • 2006.6.4 10:00 댓글추천 0비추천 0
    기말고사 기간에 오는 지름신은 치명적인데...ㄷㄷㄷ
  • 동영상에 x 가 인상적이군요
    좀 버티다가 뒷드레일러나 교체해야겠군요 -,.-
  • 음... 정신건강에 해로운 사진이군요.. ㅡ.ㅡ;
  • 카본을 함유한 카본 그라파이트?...그라파이트가 카본이잖아요...^^카본=C탄소=그라파이트..^^;;카본이 결정구조를 이루고있는게 그라파이트긴 하지만...
  • junins81글쓴이
    2006.6.4 13:18 댓글추천 0비추천 0
    카본에 대한 문제는, 카본이라고만 써 있어서 그냥 올려보았습니다.
    일본 웹에 '미들 체인링은 티탄과 카본을 합성..' , 싸이클링 뉴스의 경우 'the carbon fiber and titanium middle chainring.' 이라고 되어 있는데 일단 나와보면 확실히 알 수 있겠죠. (전 써볼 가능성이 거의 전무할 듯 합니다만.. ^^;;)
  • 쉬프터 빼곤 지금의 엑스티알이 더 좋아보이는데..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쉬프터나 바꿔야겠네염
  • 크랭크의 경량화는 좋은데... 지금꺼 보다 디자인이 영~ 별로인듯 하네요..
  • 크랭크는 실사를 한번 보고싶네요...지금 상태로는 어찌 좀...
  • 암 디자인이 클래식하네요..
    2003이전과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나오면 크랭크나 하나 질러야 겠네요..
  • 블랙과 실버의 색 조합으로
    많이 세련되어진 것 같네요...
    실물을 보는 편이 ....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kim1389
2006.06.04 조회 2669
lkj6420
2006.06.04 조회 2398
춘천
2006.06.04 조회 1121
니르바나
2006.06.04 조회 2242
이시도로
2006.06.04 조회 2478
ginaelee
2006.06.04 조회 1990
코볼
2006.06.04 조회 1391
나뭇골
2006.06.04 조회 846
takersk
2006.06.04 조회 2209
Rally
2006.06.04 조회 2426
fa6859
2006.06.04 조회 1925
junins81
2006.06.04 조회 2700
첨부 (2)
XTR_Group.jpg
88.0KB / Download 1
FCM970_mid_ring.jpg
35.4KB / Download 3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