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토요일 우면산엘 갔더랬죠. 같이간 형의 잔차인 세션77을 찍었습니다.
첫산행에 가져온 잔차라 세팅이 완전하지 않아 다소 파악은 되지않았지만, 리어샥(마니또4웨이)
느낌은 정말 마음에 안들더군요. 레버레이셔가 2.5:1이라 맞추기만 하면 상당히 좋은 느낌을
제공해 줄 수 있겠습니다. 트레벌은 7인치, 사진의 완차무게는 19kg정도 됩니다. 헤드튜브는
1.5인치입니다. 포크는 마니또 셔먼 브랙아웃 플러스(170mm) 입니다. 탑튜브는 모노콕방식
으로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큰문제점이 하나 있는데, 싯클램프의 크기가 대형이라, 정확히
위치를 잡아놓지 않으면, 로커암의 내부와 싯클램프가 접촉이 생겨 파손및 접촉음이 발생 합
니다. 외형은 제법 이쁘더군요.
http://www.wildbike.co.kr/cgi-bin/data/Downhill/session77.JPG <==원본 사이즈
^^*)
첫산행에 가져온 잔차라 세팅이 완전하지 않아 다소 파악은 되지않았지만, 리어샥(마니또4웨이)
느낌은 정말 마음에 안들더군요. 레버레이셔가 2.5:1이라 맞추기만 하면 상당히 좋은 느낌을
제공해 줄 수 있겠습니다. 트레벌은 7인치, 사진의 완차무게는 19kg정도 됩니다. 헤드튜브는
1.5인치입니다. 포크는 마니또 셔먼 브랙아웃 플러스(170mm) 입니다. 탑튜브는 모노콕방식
으로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큰문제점이 하나 있는데, 싯클램프의 크기가 대형이라, 정확히
위치를 잡아놓지 않으면, 로커암의 내부와 싯클램프가 접촉이 생겨 파손및 접촉음이 발생 합
니다. 외형은 제법 이쁘더군요.
http://www.wildbike.co.kr/cgi-bin/data/Downhill/session77.JPG <==원본 사이즈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