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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rol Tech "Team Issue" FSR

mtbiker2006.11.10 10:59조회 수 1763댓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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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 년대 후반에 나온... "team issue"


Catamount 와 유사한 구조로 만들어 졌습니다.


main triangle 은 6061 Easton "Elite" tubing  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남부군의 용가리 님 이  쓰시는 KONA "KOO"  와 같은 재질이죠...

이 프레임이 비슷한 시기에 생산 되었던 프레임이라 그런지도 모르겠군요...ㅎ


rear triangle 은 아주 많은  machining around the pivot 이뤄져 있답니다.



전 기계 전공자는 아니라서 표현이 정확한진 못합니다.

미진하고 모자란 부분을

다리 굵은 님과 BaikBike 님께서 보시고 "첨삭"해 주시면 더 좋을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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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8
  • 오~ 리어샥 부분의 구조가 특이하네요 ^ ^
  • 전체적인 형상이 클라인의 팔로미노하고 비슷하군요.
  • URT방식이네요, 여러가지 단점도 많지만 안장에 앉을 때 승차감 하나는 최고지요.
  • mtbiker글쓴이
    2006.11.10 20:44 댓글추천 0비추천 0
    URT방식...재성이님이 설명 해주시죠...^^
  • 예전에 MBA에서 풀서스펜션 정글인가 하는 연재가 있었는데 다 까먹었어요 ^^
    뭐, 그다지 좋은 방식은 아니지요...사실..
    트러블이 크고 승차감이 좋고, 굳이 댄싱을 하게 되면 샥이 작동하게 되지 않는 장점?이 있지요
    단점은 다운힐 시에도 안장에 올라타 있는 상태가 아니면, 샥이 잘 작동하지 않지요.
    만트라가..트러블이 6"가 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 하지만,요즘의 5원소나 프로페달링이 적용된 폭스 샥을 쓰고 사용하는 페달링 하는 스타일이라든지 방법에 따라 단점은 얼마든지 극복할 수 있다고 봅니다.
    (아마 MBA에서는 브레이킹 피드백을 단점 중에 비중있게 썼던 것 같은데, 같은 방식의 프래임을
    2년간 타봤지만 그런 느낌을 받은 적은 없습니다)
  • mtbiker글쓴이
    2006.11.11 08:03 댓글추천 0비추천 0
    ㅇㅎㅎ MBA 도 대표적인 메이져 업체들의 스폰을 전폭적으로 받는 잡지라...ㅋ

  • mba 의 거의 모든 기사가 풀 서스펜션 트레일 바이크에 초점이 맞춰져 있죠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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