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DEAN Colonel X-Lite 사진 올립니다.

swceo2007.05.12 19:19조회 수 1444댓글 5

  • 2
    • 글자 크기






디스크 브레이크와 휠셋 업글후 사진찍어 올려 봅니다.
림브레이크 사용하다가 디스크로 업글하니 좋긴 좋네요...^^
사양 올립니다.

프레임 :: DEAN Colonel X-Lite
헤드셋 :: 크리스킹 헤드셋
스템, 싯포스트 :: 티타니아 티탄
핸들바 :: 세븐 티탄 핸들바
허브 :: DT 190 세라믹 센터락
스포크 :: 마르위 티탄 스포크
림 :: 마빅 XM819디스크 림, 마빅 티타늄 큐알
타이어 :: 허친슨 파이슨MRC 튜블리스
브레이크 :: 07년 유압 XTR 센터락 디스크
안장 :: SMP 에볼루션
앞.뒤 드레일러, 크랭크 :: 06년 XTR
변속레버 :: 07년 분리형 변속레버
패달 :: XPEDO MF-1
기타 등등 입니다...^^




  • 2
    • 글자 크기
661 Full comp 2006" (by nemiz) 핸들바 플러그 제작 방법 (by fingerx)

댓글 달기

댓글 5
  • 자전거 멋지다는 말 밖에..
    그리고 휠셋 가격이 궁금합니다..
  • 킹보다 조은 허브굿요!!
  • 안장셋팅이 독특하시군요~^^
  • swceo글쓴이
    2007.5.13 17:59 댓글추천 0비추천 0
    안장셋팅은 청소하느라 분해후 아직 맞추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물론 저렇게 해가지고 다니는 사람은 없겠죠?...^^
  • 딘 코로넬... 티탄 명차중 하나이죠...^^

    SMP는 저렇게 코를 하향으로 내리면 더욱 골반 뼈 접점만 닿아 전립선 압박이 훨씬 더 줄어들지요...^^ 물론 안장 코를 상향시키면 페달링 시에 허벅지를 잡아주어 페달링 라인을 든든히
    가이드 해주는 장점도 생기구요.

    사람에 따른 골반 모양이 모두 다르기에 최선의 지오메트리는 남들이 볼 때의 세팅모습이
    중요하다기 보다는, 자신에게 완벽하게 피팅되는 각도와 위치를 찾는 것이 더 실속있고
    진정한 가치를 지닌 자전거 세팅&피팅 이란 생각이 듭니다.^^

    물론 정상의 범주를 넘어가는 과도한 오버 세팅은 문제가 될 수 있겠으나,
    여러 SMP 안장을 장기간 다양한 장르의 자전거에 적용시켜 사용해 본 바로는
    가장 넓은 앞뒤 조절 Range 를 지니고 있었고, 가장 딱딱한 레이싱용 모델인
    Strike Carbon의 경우에는 카본 안장으로는 유일하게 라이더의 '무게 제한이 없다'는
    장점들도 있어서 세팅의 자유로움이 타 안장에 비해
    훨씬 넓다고 생각되는 것이 개인적인 총 평입니다. :)
teen90
2007.05.13 조회 1791
우량아
2007.05.13 조회 1310
Bluebird
2007.05.13 조회 515
Bluebird
2007.05.13 조회 546
Bluebird
2007.05.13 조회 554
Bluebird
2007.05.13 조회 706
뻘건달
2007.05.13 조회 841
papapa226
2007.05.13 조회 1832
mtbiker
2007.05.13 조회 1891
STOM(스탐)
2007.05.13 조회 1976
우량아
2007.05.12 조회 556
nemiz
2007.05.12 조회 955
첨부 (2)
크기변환_사진_031.jpg
312.9KB / Download 4
크기변환_사진_034.jpg
318.4KB / Download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