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튜브 자리에 위치한 와이어는 세일보트용이며 강도가 몇톤에도 견딜만큼 강합니다..
와이어와 스프링의 역할은 차체의 지탱이나 진동을 흡수하는 것은 아닙니다..
페달링시에 수축된 스프링은 페달이 140도에서 180도 사이의 소위 무효율 지점인 사점에서
반발하게되고 그 반발력은 차체를 앞으로 밀어주는 역할을 하게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대구 바이크스탑을 방문하시면 시승가능합니다..
제가 공식수입된 슬링샷의 첫번째 주인입니다.. 상급의 부속으로 구성된 완차의 무게는 12kg이 조금 넘습니다.. 그러나 일단 라이딩이 시작되면 10kg대의 상급하드테일을 탄듯한 느낌을 받으실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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