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서핑을 하다가 발견한 정봅니다.
카본크랭크 출시에 앞서 홍보겸 설문을 하고 있군요....
설문 응모자중 한명을 뽑아서 첫 생산분중 하나(겨우 하나?)를 준다고 합니다....
내년 4월에 출시 예정인거 같군요....
설문 내용에서 뽑아보면
1. 무게는 750그람으로 XTR 크랭크보다 40그람이 가볍다
여지껏 만들어진 MTB용 크랭크중에서 가장 가벼움을 자랑한다.
2. 캐나다 밴쿠버 공장에서 생산된다
3. 보잉사의 최신 드림라이너에 사용되는 것과 같은 소재의 카본을 사용한다
4. 특별하게 고안되고, 가볍고, 주조와 CNC단조를 거친 크로몰리 BB를 자랑한다.
5. 크랭크암의 안쪽부분에 알루미늄 심을 사용하지 않고 완전히 비어있는 형태로 제작된다.
6. 최적의 카본압축을 위해서 전통적인 카본가공방법에 대비 8배의 압력을 가해 제작된다.
7. 자사의 알루미늄 크랭크(듀스?)과 동일한 내구성을 가질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8. 높은 Bling factor(?)를 가지고 있다.
9. 레이스페이스는 1998년 최초로 그리고 유일하게 크랭크에 7050 알류미늄과 카본인테리어를 도입했다...(Next LP? 자랑인가?)
http://www.raceface.com/next-survey/
여기 가시면 별거 없지만 설문을 볼수 있습니다.
가격은 엄청 높아지겠군요...
1. Next carbon cranks have a high bling factor.
2. Next cranks feature a specifically engineered, light, forged and CNC machined CrMo BB spindle.
3. Race Face uses the same proprietary carbon material for its Next cranks as the new Boeing Dreamliner.
4. In 1998, Race Face introduced the first, and only , production 7050 aluminum exoskeleton cranks with a carbon fibre interior.
5. Next crank arms are completely hollow with no internal aluminum spine.
6. At 750g, Next XC cranks are the lightest production mountain bike cranksets ever made.
7. Race Face utilizes 8 times the pressure of conventional carbon fibre processes to achieve optimal material compaction.
8. Next cranks are made in our factory in Vancouver, BC, Canada.
9. Next carbon cranks are designed to be as durable as our XC all aluminum cranks.
10. Next cranks are 40g lighter than Shimano XTR cran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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