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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렉의 새 다운힐 모델(세션 더블 에잇!!)

ducati812008.04.21 13:32조회 수 2947댓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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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리 저리 방황(?)하던 트렉의 dh 프레임 디자인이 본인들의 고유 링크 플랫폼 기술인 ABP(Active Braking Pivot) 방식을 적용해서 새로이 탄생했습니다.

디젤, 세션 10에 이은 새로운 DH 모델, 세션 더블 에잇! 입니다..

동사의 올마운틴인 레메디나 ex 계열에 사용중인 링크 방식입니다. 언뜻 보면 다른 4 bar 링크 방식과 크게 차이가 없어보이지만, 링크 자체가 공중에 떠있는 full floating 방식입니다.


스램의 다운힐 파트가 보이는군요. 스프라켓, 디레일러..


한조각으로 된 EVO link는 강성을 높여주겠지요.


Full floating 방식, 리어샥 위치가 고정되어 있지 않고 아래위로 움직이는 방식입니다.
MRP 가이드, saint 크랭크.


새로운 헤드튜브 규격인 E2, 스티어 튜브 아래쪽은 1.5인치 직경, 위쪽은 1 1/8인치입니다.
폭스와 락샥에서 이에 맞는 포크를 생산합니다.


전체 샷~! 오랫동안 트렉과 함께한 Andrew Shandro 선수.

Frame size : Small, Medium and Large (200mm of Travel)
Rear Shock :  Fox DHX 5.0, 8.75x2.75, Tuned for the bike
Fork : Fox 40 RC2
Headset : Custom Canecreek 11/8 top and 1 1/2 bottom
Crankarms : Shimano SAINT
Chainring : Shimano SAINT 38T
Bottom Bracket : Shimano 83mm SAINT
Pedals Bontrager : Big Earl Platform
Chain : SRAM
Cassette : SRAM PG970(12-26 9 spd)
Rear Derailleur : SRAM X.0 Short Cage
Shifter Cable/Housing : Stock
Shifter Pod : SRAM X.0 9 Speed
Handlebar : Bontrager Big Earl OS Riser
Stem : Bontrager Big Earl OS
Grips : Bontrager (Lock On Grip)
Brakes : Avid Elixir CR Brakes  <- 아비드의 신제품?
Front Wheel : Bontrager Big Earl 20mm TA
Rear Wheel : Bontrager Big Earl 150x12mm
Tires : Bontrager Big Earl 26x2.5", Kevlar Bead
Tubes : Standard DH tubes / Shrader valves
Saddle : Bontrager Big Earl

완성차 주요 부품은 자회사인 본트라거로 도배..


자매 모델인 더블 에잇! FR입니다.


신형 saint 브레이크와 부담스런 디자인의 핸들바, 스템..ㅎㅎ

두 모델의 소비자 가격은 5900달러정도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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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2
  • 본트레거는 자기만의 아이덴터티 디자인을 가진 부품을 개발해서 생산하는 것도 아니고
    대부분이 여기저기서 기존 제품을 OEM 받아 자기마크만 찍어 트렉에 납품하는 것 같은데
    도대체 트렉이 이런 자회사를 키우는 의도가 무엇인지 의심스럽다는....
  • 이뿐데요... 어떤느낌일지 궁금하네요
mtbi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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