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탄프레임은 알미늄과 달라서 재용접해도 강도에 지장이 없다는 이야기를 어디서 들었는데,
프레임의 문제라고도 할 수 있지만, 수입사측으로서는 미국항공료부담하니 5주정도는 너그러이 기다려주시는 것도 미덕일 듯 합니다.
그 기간동안 다른 프레임을 공백기동안 대여해준다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얼마전에 해드튜브 떨어진것은 멜오더 제품 이였습니다..
문론 수리비를 받았지만 그렇게 해 주는 수입상은 없을거 같습니다..
ab스포츠.. 저도 a/s 받았지만.. 가슴으로 장사하는 사람들 같았습니다..ㅎㅎ
저런 문제는 수입상의 정책 문제가 아니라.. 미국 본사에서 결정하는 문제라고 봅니다..
전문가가 봐서 수리 또는 교환 결정을 하겠죠..
또한 수리라고 해서 너무 나쁜쪽으로 생각하기 보다는..
크렉을 용접하는 것이 아니라.. 튜브 자체를 교환하고..
때 빼고 광 내고 화장(데칼)까지 해서 보내 줄겁니다..^ ^
티타늄의 특성상...새 튜브로 만드나.. 헌 튜브로 만드나 똑 같다는 거죠..
평생 워런티는 계속 지속되면서요...
그래서 정품이 좋다는거 아닙니까..ㅎㅎ
저도 니오타를 타지만.. 그런 이유로 티탄을 사서 타고 있습니다....
크렉 진행을 보니 한참 된거 같습니다..
반만 붙어 있어도 알미늄과는 달리 타는데 지장이 없다는 전설의 뻥 같은 이야기에 넘어가서...
사서 타긴 타는데...
저는 자전차를 안 믿습니다... 하드테일도 겁납니다... 0.1톤이 넘기에..ㅋ
항상 살펴 보고.. 이상한 소리라도 나면.. 추적 들어 갑니다..
방금 Aㅇ스포츠와 통화를 1시간 가까이 하였습니다...지난 주 크랙 발견 후 사진 맬 발송 그리고 답을 밭기 까지에서 시간이 지체되면서 오해가 깊어졌고 유선 통화 내용에도 부족했습니다...
일단 교체든 재 용접이든 소비자의 마음에 흡족하도록 조치를 하여준다는 답변을 밭았습니다.
기간이 5주 정도 걸린다고 하니까 그동안 자출 하던것은 잠시 접고 뜀박질로 종목을 변경하여
체력 증강의 기회로 삼고 기다려 보도록 하였습니다.
저의 이번 불찰로 수입사나 메이커측에 누가 되지를 않기 바라며(삭제 안됨) A/S완료 후 다시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