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메리다 나인티-식스 카본 XX

chowoonil2009.03.27 17:32조회 수 2974댓글 8

  • 1
    • 글자 크기




스램에서 출시되는 최고 사양의 MTB 그룹셋 더블 X
메리다도 스램 더블 X 그룹셋을 장착한 나인티-식스가 나오게 되는군요~
크랭크는 2단으로 42-27, 카세트는 11-36T
저는 아직까지 기어비율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어서 기존의 27단과 어떤 차이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참 궁금합니다~공부가 필요하겠군요~^^;;
최고의 XC 레이서를 위해서 개발되었다는 두 제품의 출시와 만남이 기대됩니다.




  • 1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8
  • 도로에선 정말 별로일듯한 기어비... 좀 쎄게 밟는 사람들은 44T도 모자란데...

    27T는 일반인들에겐 산, 특히 싱글에선 마냥 끌바가 될지도...ㅎㅎㅎ
    완전 선수용 모드네요.

    XTR의 경우 02년 이전 크랭크가 34,24,46이었는데... 작은이 34가 많은 부담이었던 기억이...

    대신 46은 내리막질에서 속도는 가히 죽음이지요...

    그러나 가격이 아주아주 착(?)해서 일반인이 접근하기엔...^^
  • 2단크랭크...+_+
    개인적으로 40-27가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 첼로님 로터크랭크에서도 2단 크랭크나와여^^(40-27t로)
  • 크랭크만 선수하고 바꾸면 되겠네요~
    멋집니다~^^
  • 요즘 팀급 완차에 저 슈발베 로켓논? 타이어가 많이 창착되어 나오네요..
    어떤 타이어인가요? 주위에 쓰는걸 못봐서요. 혹시 써보신분 있으신가요?
    저는 뒤는 레이싱랄프 앞은 노비닉 쓰다 이번에 뒤는 크로스마크 로 바꿨는데.
    저 타이어 궁금하네요.
  • 써보신분들이 레이싱랄프보다 접지력에서 더 좋다고하시더군요..무게면에서도 더가벼운걸로알고있구요..^^
  • 42-27/11-36 으로 하면 무게는 44-22/11-34랑 비슷할 꺼 같고...
    장점이 몬가요? 2단이라 심플하단 거?
  • 11-36 10단 스프라켓으로 알고있습니다... 27단에서 20단으로 바뀌는거죠..
    로드처럼 좀 더 세밀한 기어변속이 가능할려나요?
첨부 (1)
Ninety_Six_Carbon_XX_14.jpg
258.1KB / Download 1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