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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RLY의 Cross Check

striderz2006.11.22 00:55조회 수 1985추천 수 6댓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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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selectit.jp/item_bike/xbcyclo0001.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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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8
  • striderz글쓴이
    2006.11.22 01:01 댓글추천 0비추천 0
    크로스바이크치고는 탑튜브가 긴 모델이네요.
    캔티브레이크라는 점만 빼고는 밑에서 논의한 로드형 MTB에 상당히 비슷한 모델?
  • 크랭크...컴팩트형 체인링을 장착한 트리플로 바뀌어야 하고

    스프라켓이 최소 28 T 이상 되어야 우리나라 지형에 맞습니다...^^;;
  • 지도 글케 생각하구만유~
    기어비때문에 산엘 못가요~
  • striderz글쓴이
    2006.11.22 20:06 댓글추천 0비추천 0
    구동계는 완전로드용이니까 산에는 무리겠죠^^;
    제가 주목했던 것은 핸들주위의 컨트롤 시스템입니다.
  • 앗 그렇군요...좋은 자료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striderz글쓴이
    2006.11.22 23:01 댓글추천 0비추천 0
    이렇게 바엔드에 조그만 바컨트롤러를 다는 방법은 로드형 엠티비를 만들때 시프터를 쓰는 방법에서는 가장 정석인 걸로 판단되는군요.
    그외에 보조바에 트리거형레버를 그대로 단다든지 로드용 듀얼컨트롤러를 이용한다던지 아예 싱글스피드화한다던지...ETC
  • 2006.11.23 04:02 댓글추천 0비추천 0
    드롭바 끝에달린 바콘 써봤는데 영 불편하더군요. 변속할려면 드롭으로 손 내려야 하니..

  • 원래 바엔드 쉬프터는 투어링 바이크용 용도로 많이 쓰입니다...^^;

    제가 랠리에서 해본 실전 테스트에서 가장 유용한 방법은

    '듀얼 컨트롤레버 + 인라인 브레이크 레버' 를 드롭바에 탑재 하는 것입니다...ㅎ

    이번주 내로 전...싸이클로 크로스의 조립이 끝나는데

    브레이크를 패터슨 으로 할 것인지...아비드 얼티밋 숏암으로 할 것인지...를

    놓고 고민할거 같습니다.

    그런데 아비드 얼티밋 숏암을 직접 구입하자니 자금의 압박이...ㅡ.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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