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새로운 발이 되어줄 녀석...

ggobugi1112007.03.02 20:01조회 수 1871추천 수 8댓글 10

  • 1
    • 글자 크기




혼자 낑낑 조립해서 한장 올려봅니다

아직 바꿔야할 부품이 있지만....지금도 만족스럽네요...


  • 1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10
  • 07 레코드에 보라휠셋....
  •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유럽 프로레이스 펠레톤에서 보던 머신들을 자주 쉽게 보는군요^^ 역쉬 유럽쪽 프래임과 부품들의 조화가 최고인것같습니다^^ 나중에 쪽지로 개인적인 시승기 부탁드릴께요
  • 뜨허억~ 부러우면 지는거다... -_ㅜ
  • 와~멋지다~ㅋ
    요즘 로드바이크한대 맞추고있는 저로서는....부끄러워지는군요~ㅋ
    어쩌겠습니까...저랑은 다른세상 사람이다~스스로 위로하며 살아야지요~^^
    크랭크가 레코드 일체형비비인건가요?
  • 개인적인 시승기...는 금지(?) 입니다...ㅋㅋㅋ

    이 게시판에도 올려 주세요...

    체중 때문에 카본 근처에는 얼씬도 못하는 저의 절규랍니다...ㅎㅎㅎ

    저는 절대로 타볼 수 없기에 더욱 더 궁금하군요...^^;
  • NANO CARBON 928...아무리 봐도 너무 멋지군요...ㅎ
  • mtbiker님 정도면 충분히 가능 합니다
    저도 0.1ton인데 bmc slt01 포낙 팀머신을 타고 있는데
    아주 죽입니다
    저도 체중때문에 코냐고 마스타올림픽을 오랜동안타다
    역시 주체할수었는 체중때문에 코냐고 ct-1을 타다
    얼마전 bmc로 바꾸었는데...아주 만족합니다
    제가 알아본 결과 현재의 카본기술은 0.1ton 정도는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카다록을보면 몇가지 프레임을 제외하곤 한계체중에 관한 이야기가 없던데요)
    물론 사고나 넘어졌을경우 데미지는 심하겠지만요
    참 또한 경량화를 목적으로한 프레임은 빼구요
    mtbiker님 카본의 세계로 오세요....얼른
  • ㅋ...전 티타늄 러그 (Titan lug ) 가 내장된 NERO 나


    풀 티탄 모델인 TOP EVOLUTION 2007 중에서 생각 중입니다...ㅎ


    총알 충전 하는데 꽤나 시간이 걸릴듯 하군요...ㅡ.ㅜ
  • Bianchi 928 Carbon Lugged

    Bianchi가 Giro de Italia, Tour de France 두개의 메이저 대회를 모두 석권한

    1949, 1952, 1998년을 상징하는 의미로 각 끝자리 9/2/8 을 따서 지은 '모델명'

    ...이라는군요. :D
  • 어익후.. 스템만 제 것이랑 같은 거네요..
첨부 (1)
비앙끼~~.JPG
676.5KB / Download 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