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방면으로 50미터쯤 내려가면 상록수FR코스의 유도라인이 시작 됩니다. 여기서부터 약1K/M 씽글 다운입니다. 상록수FR코스는 프리라이더 코스로 계곡의 돌탱이 코스로 안전장비를 필히 착용하시고 라이딩 하시기 바랍니다.다운힐 레이싱이 아니므로 레이싱을 원하시는분은 다른 코스를 선택하십시요.^^
첫번째 관문 스타트 지점 입니다.앵글 45도 이상으로 노면이 푸석 푸석하며 15미터 정도의 길이로 브레이킹하여도 줄줄 밀려 갑니다.스텐딩 테크닉 필히 숙지 하시고 가시길...
네발로 기어올라와도 질질 밀립니다.
스타트 관문 질질이지점을 100미터정도 지나면 2차관문 자연적인 1미터가량 드롭이 형성되어 있습니다.드롭 부분은 좋으나 착지후 가속이 붙으면 바로 돌탱이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코스숙지후 라이딩 하시길.. 좌측으로 우회코스 만들었습니다. 취향대로 선택 하시길..
가운데 나무를 중심으로 그림상 왼쪽이 드롭 오른쪽 유도라인쪽은 사면 타기 입니다. 작업하느라 사진은 여기까지 입니다. 연결 하여 계속올릴 께요.
다음코스부터 90%이상 코스정리가 되었습니다.1개소에 우회코스나 통나무 다리 설치가 필요 합니다.
코스개척하느라 체력이 바닥났으나 70%이상 라이딩 하였습니다.
순수 라이딩만하면 코스가 숙지 된다면 두세번정도 발을딛고 100% 라이딩이 가능함을 확인하였습니다.
한번더 강조하지만 상록수FR코스는 프리스타일 코스이므로 도전정신이필요한 코스입니다.
이구간은 다운힐 레이싱코스가 아니고 프리스타일의 코스로서 사면타기, 드롭, 바위타기,돌밭,수중바위타기,외나무다리등의 장애물을 도전하여 라이딩하는 프리스타일의 코스입니다.
총4.5킬로정도의 코스에서 현재1킬로구간 개척하였고 미개척 부분은 시간을두고
개척할예정입니다. 1킬로코스 라이딩구간은 2개소정도에 외나무다리설치가 필요하여 다음 라이딩때 작업할 예정 입니다.
라이딩할 라이더분들께선 안전 장비필히 착용하시고 부상시 응급대처를 위하여 최소3인이상 라이딩하실길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라이딩 하시다보면 많은 장애물들이 자연그대로 비치되어 있으니 개인이 자신에게 위험하다하여 코스내의 장애물을 옮기지 말아 주십시요.
이곳은 최대한 계곡 그대로를 살려 자연적인 상태에서 라이딩할 코스이며 물이 흘러 장마철이지나면 코스가 변하므로 수정할 의미가 없고 험한코스를 좋아하는 라이더들의 코스이기 때문 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