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히 말씀드립니다.
아마도 번개에 참석해 보지않은 분들의 의견인것 같아보입니다.
많은 인원이 참가하다보면 추억거리가 되기때문도 있고, 즐거운 동참이 되고자 올리신 것이니, 필요를 느끼지 않은 분들은 제목이 있으니 그냥 넘어가면 무리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마음에 들지 않았던 분들 다음 번개에 한번 참가해 보시는것이,
몇마디 끄적이는 것보다 한번의 실천이 더 크답니다.
...가슴에 있는것.
많이 가셨으면 그분중한명은 홈피가 설마있겠지요. 그런 개인적인 장소에 올리시면 엄한 얘기 안들으셔도 될듯합니다. 아니면 하이라이트만 올려도 무난할듯..너무 기분나쁘게 듣지 마시구여 2~3페이지가 넘어가도록 동일한 제목의 사진을 올리는건 보는사람이나 올리는사람이나 퍽이나 피곤한 일인것 같습니다. 여기는 모두의 장소입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한장 올려놓고 혹시나 어떤리플달릴까 설레여하는 많은 비주류의 왈바인들이 있다는점도 한번쯤 생각해 주세요.
제가 봤을때는 여기계신분들은 참 우스운것 같아여. 이상하게 듣지는 마시구여, 로그인해서 글올리는순간 자신이 완전히 성인군자된듯 착각을하는거 같아여. 자신은 단한번도 남 욕해본적도없고 반말해본적도없고,육두문자 입에 올려본적도없는 고매한 인격의 소유자인양... 얼마전 사건에서 봤듯이 여기서 꽤 유명한 사람의 소행일수도 있어여. 아마도 이사진들위에 누가 두페이지정도 또 사진을도배한다면 여기 사진에 나온 등장인물중한명이 자신의 사진이 무참히 뒤로 밀린것같아 무기명으로 또 그 도배한 사진위에 악성리플을 달수도 있는거니깐여.. 민관님께서 말씀하신데로 운영자님께서 당부하신 사항을 단한번이라도 읽어봤다면 이렇게 도배는 못할거에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