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향리 투어 사진입니다.
매일 매일 올리믄 짜증(?) 날것으로 사료되는바.. 오늘로 쫑입니다. ㅋㅋ
04년 04월 25일 매송 IC 에 정확히 9시30분에 모두들 모이셨습니다. 대단합니다.....하도 엄포(?)를 놔서 그런가?
단한 분 지각없이 모였습니다.
모여서.. 작전 회의를 합니다. (머 작전이라기보다는 인사나누기 바뿐... ㅎㅎ)
이날 무려 7대의 차량이 동원(?) 됬습니다.
저팔계님의 차량과 캐리어.. 그리고 자전거
비나리님의 차량과 캐리어, 그리고 자전거
필스의 번호죽이는 자동차와......자전거 & bluecapa님의 자전거 & 캐리어..
알렉스님의 자동차와 자전거 & 캐리어.. 헉헉..
차량과 주차... 주차장 소동..
기타 차량은 캐리어와 자전거가 안보이는 관계로 생략.. ㅋㅋ
참고로 특이할 만한 사실은.. 나드리님 차량에 3명의 라이더와 3대분의 자전거가.. (첨엔 2명만 타고 온줄 알았음..)
캐리어가 없으니.. 당연히 두사람만 내리겄거니하고 아무도 신경안쓴사이.. 뽀스님이 잔차를 안고 허우적(?) 대믄서 내리는 모습에
다들 경악~~!
여전히 출발전.. 자전거 정비에 관해서 칼있으신.. 화약 퍽파님의 정비 강좌.. 특히 체인을 "닦고 기름치자~!"
12인분의 자전거 메뉴.. (골라~ 골라~)
아토피 피부염도 울고 간다는 "발안 식염온천 " 입구에서~~
처음 서먹한 상태에서 내리 쏘기만 하다 식염온천 간판에서 모처럼 쉬었는데..
언제나 번개에서 후미조를 골탕먹이는 한마디... "자.~ 다왔으면 갑시다.."
포장 공사가 한창인 남양만의 그 길고도 끝이 안보이는 비포장 오프로드... 어이구.. 엉덩이야... ㅋㅋ
다녀본 왈바번개중 가장 많은 단체사진을 찍었다는.. ㅎㅎ
기아자동차 정문에서 기아 바위를 가리지말라고 그렇게 사정했건만. 가리고 한컷.. ㅋㅋㅋ
남양만 방조제와 매향리를 사이에 두고 있는 기가막힌 식당...... 코스 소개에 열중이신 화약퍽파님과 그 청강생들..
잔차맨들을 위한 안성맞춤 식당.. 헬멧걸이를 보신적 있나용?
쥑입니다............ 쭈꾸미.. 세꼬시.....볶음밥.......아웅.. 쐬주한잔..
널럴 코스의 특징.. 수다떨면서 잔차타기.. ㅎㅎ
부부 라이더의 행복한(?) 시간.... 오붓한 대화를 나누셨는지? ㅋㅋ 고생하셨습니다. (다리좀 주물러 주셨나용?)
갈대숲에서 화약퍽파님의 코스 가이드..
이때 고민한게... 확 화약님하고 손잡고 잔차 코스 여행사를 하나 차려? ㅋㅋㅋㅋ
자............이제 매향리는 끝입니다...............
더 좋은 코스를 찾아서 끝없이 떠나 볼랍니다...........................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PS. 동네 똥개 조심하세요..........갑자기 돌발적으로 도로로 튀어나와 bluecapa님 자전거 사이에 낑기(?)는 바람에..
bluecapa님이 돌발 사고를 당하셨습니다. 얼렁 몸보신(?)하러 가십시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