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뭔가 착각하시는분들이있으신데요 자동차 라이트계열 튜닝은 사고 유발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절대 하지말아야 합니다. 자기좋다고 할게 아니죠 헤드라이트는 너무 환하게하면 마주오는 차가 위험하고 후미 브레이크등은 너무 어둡꺼나 원래 색깔이 아니면 브레이크를 밝을시 뒤운전자가 인지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자기돈들인다고 다가아니라는 말입니다
원본 사진에 차량 번호 있죠.? 제대로 신고 좀 해주세요..!! 자동차를 좋아하고 관심 있지만! 저런 건 상당히 안좋습니다...아니! 위험하죠....뒷 데루등을 검은색으로 코팅....전구 바꾸고....등등....에휴~ 차라리 클리어 램프가 더 이쁘고 원래 색상이라서 좋은데
이미 많은 분들이 말씀하셨지만 저런 건 정말 목숨이 걸린 문제입니다.
오래 전에 처음 라이트 부위의 선팅이 유행하기 시작할 때였는데 고속도로에서 후미등 썬팅 한 차 뒤에 가다가 큰 사고를 당할 뻔 했습니다.
지금은 썬팅한 차들이 많아서 미리 조심을 하지만 그 때만해도 전혀 알지 못하고 있었기 때문에 한 여름에 태양 빛이 강할 때였는데 앞차가 브레이크를 밟았는데도 제가 얼른 알아보지를 못해습니다.
안전거리가 확보되지 않았더라면 저희 식구 모두... 지금 생각해도 식은땀이 납니다.
그 차가 유난히 선팅을 강하게 한데다가, 빛이 강하니까 브레이크 등 들어온 걸 모르겠더라구요.
혹시 왈바에도 후미등 썬팅한 분 계시면 다시 한 번 생각해봐 주세요.
이건 취향의 문제가 아니라 여럿의 목숨이 걸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사진찍은분도 불법 부착물있구만은 윈드액 나오는곳...난 저런사람도 이해가 안돼내.........
자기자신도 문제야...문제....
그리고 요즘 신차들도 백색 후미등 출고하는데 너무 민감한것 같내요... 자기 차들은 불법 장착 한것없나....... 자전거 캐리어 부착도불법인데..... 위에 말하는사람들은 차에 불법부착물없나보죠,,,,,,,,,,,, 바보들
백색 후미등이 아니 정확히 말해 투명 후미등이 있는겁 압니다.(xtrek?) 그러나 그것도 제동등 색은 빨간색입니다. 지금 이 글들에서는 불법개조란 것 그중 특히 안전에 치명적이란 관점에 의미를 두고 많은 분들이 공감하는 내용의 글을 써 올린건데 바이코님의 용기가 대단 하시군요. 이 많은 분들이 저런 행동의 옳지 않음을 지적했는데 싸잡아서 '바보'로 정의 하시다니... 흐음~~! 하긴 뭐 제 차에 붙은 와일드바이크 스티커와 맥시스 스티커도 불법 광고네....역시 '바보'야... 우리 모두 바보 되었습니다. 23개의 리플중 하나만 "신경 꺼"라고 나머진 같은 의견인데 대다수의 의견이 바보가 되어야 하는 논리에 허탈감까지 드네요...허헛~! 참~!
과학적으로 주파수가 가장긴 색깔은 빨간색이고, 이를 이용해 터널안을 시야까지 생각하여 주황색으로 하는 것 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검은색과 흰색의 같은무게의 물체가 있을때, 검은색이 무거워 보입니다.
같은 종의 파란차와 빨간차가 있을때 빨간차가 더 커보여서, 빨간차의 사고확율도 낮습니다.
종합하여 말하자면. 저 파란후미등은. 주파수도 작고, 잘안보여서 자칫하여 밭을 확률이 높습니다.
이는 멋에 연관지면 안됩니다. 안전을 생각하세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