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매일 자전거로 출퇴근을 하고 있읍니다만 점점 날씨가 추워지니까 따뜻한 바지가 더욱 생각이 납니다. 여기는 지방이라 자전거 바지를 구입하기가 쉽지 않군요 그래서 쉽게 구입이 가능한 등산바지 구입을 고려하고 있읍니다. 혹시 님들께서는 등산바지를 입고 자전거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읍니다. 그리고 등산의 경우에는 바람이 아주 심하게 불때 오바드라우저라고 덧바지가 있는데 자전거 경우에는 덧바지 개념이 있는지 있다면 추천할수 이 있는 덧바지를 알고 싶읍니다
댓글 5
-
오버트라우저 중에 일반 추리닝 정도로 다리 폭이 좁게 나오는 모델이 있습니다. 옆면에 풀지퍼로 된 것들은 폭이 좀 넓게 나와서 불편하고요. 좁은 모델로 찾아보시면 됩니다.
-
끈으로 발목과 무릎 바로 아래를 잘 묶어 주시면 좀 넓은 바지도 그리 걸리적 거리지 않을 겁니다. 그래도 이왕이면 좁은 모델이 낫지요.
-
사실 바람만 부는 날은 앞면만 방풍 소재로 된 바지가 더 낫습니다. 바이크존에서 나왔지요.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 바지는 바지통이 적당합니다.
-
바이크존 방풍바지도 타이즈 위로 입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버트라우저는 땀배출이 좀 덜해서 비오는 날을 제외하고는 좀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오는 날은 정말 좋습니다.
-
헬스타이있는데 그거 사서 끼어입어보셔요 저두 등산바지에 타이끼어 입어봤는데따뜻하데요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