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일반적으로 포크는 SAG라는 것이 존재 합니다. 이는 메뉴얼대로 공기를 삽입한후에 측정을 행하는데 SAG는 타지 않은 상태보다 올라 탓을때 샥이 들어간 만큼의 거리를 SAG라 하는데 보통 9-12 mm정도 들어가는것이 정상입니다. 정확한것은 메뉴얼 참고 하세요~~ ,
또 에어가 새는것 같다면 한번 정검을 받아 보심이 어떤지요..에어는 O-Ring이라는 고무링으로 실린더에 존재하며 외부와의 차단역할을 합니다. 이 O-ring가 손상을 입게 되면 에어가 새는 현상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뎀핑 조절Knobe는 노브를 제거후 같은 크기의 렌쯔(손잡이가 긴것)를 약한 힘으로 삽입하여 돌려 보아 제기능을 하면 Knobe에 달려있는 렌쯔를 니퍼를 사용하여 좀더 길게 살짝 빼내어 사용하면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그래도 안되면 내부에있는 Assy의 문제이니 교환등의 해결이 필요하게 됩니다.
뎀핑 노브와 연결되어진 내부는 노브를 돌리게 되면 내부에 연결된 너트부분은 상하로 움직여 마지막 부분에 노브의 렌찌 부분과 내부 너트부분의 연결부분의 면적이 미세하게 되어 너트부분이 뭉게져(일명 야마) 더이상 돌아가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여 위와 같이 노브에 연결된 렌찌부분을 약간 더 프라스틱 부분에서 길게 빼내면 위와같은 것은 예방이 가능 하죠~~
허접한 대답드려 죄송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포크는 SAG라는 것이 존재 합니다. 이는 메뉴얼대로 공기를 삽입한후에 측정을 행하는데 SAG는 타지 않은 상태보다 올라 탓을때 샥이 들어간 만큼의 거리를 SAG라 하는데 보통 9-12 mm정도 들어가는것이 정상입니다. 정확한것은 메뉴얼 참고 하세요~~ ,
또 에어가 새는것 같다면 한번 정검을 받아 보심이 어떤지요..에어는 O-Ring이라는 고무링으로 실린더에 존재하며 외부와의 차단역할을 합니다. 이 O-ring가 손상을 입게 되면 에어가 새는 현상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뎀핑 조절Knobe는 노브를 제거후 같은 크기의 렌쯔(손잡이가 긴것)를 약한 힘으로 삽입하여 돌려 보아 제기능을 하면 Knobe에 달려있는 렌쯔를 니퍼를 사용하여 좀더 길게 살짝 빼내어 사용하면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그래도 안되면 내부에있는 Assy의 문제이니 교환등의 해결이 필요하게 됩니다.
뎀핑 노브와 연결되어진 내부는 노브를 돌리게 되면 내부에 연결된 너트부분은 상하로 움직여 마지막 부분에 노브의 렌찌 부분과 내부 너트부분의 연결부분의 면적이 미세하게 되어 너트부분이 뭉게져(일명 야마) 더이상 돌아가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여 위와 같이 노브에 연결된 렌찌부분을 약간 더 프라스틱 부분에서 길게 빼내면 위와같은 것은 예방이 가능 하죠~~
허접한 대답드려 죄송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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