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크로스 컨츄리 용으로는 어떤지요? 100,125의 트레블이 크로스컨츄리로서 너무 길지는 않는지요?
당연히 힘들죠
125미리의 트레벌이면 앞쪽이 상당히 올라오는데
이렇게 될경우 오르막에서 몸무게가 뒤로 쏠려서 매우 힘들어집니다.
xc용은 길어봐야 80이상 넘기지 않는것이 유리합니다.
>2)무게도 궁금합니다.
무게는 foxracing.com에 보시면 있을겁니다.
>3)오일샥의 경우는 샥펌프가 필요없는지요?
샥펌프라는것이 에어스프링일경우 필요한 도구입니다.
폭스의 바닐라 시리즈는 코일스프링방식입니다.
>4)air샥 대비하여 좋다는 평가가 많던데... 어떤 점이 좋은지요?
에어샥에 비하여 좋다?
이것은 주관적인 느낌이죠.
님께서 조금은 격한 다운힐도 같이 하고 싶다면
프롯보다는 당연히 바닐라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xc전용으로 싱글 임도정도를 빠르게 치고 나가려면
바닐라는 힘들겁니다.
이럴때 플롯80미리 에어 빵빵하게 넣고 무조거 밟아야 겠죠 ^_^
당연히 힘들죠
125미리의 트레벌이면 앞쪽이 상당히 올라오는데
이렇게 될경우 오르막에서 몸무게가 뒤로 쏠려서 매우 힘들어집니다.
xc용은 길어봐야 80이상 넘기지 않는것이 유리합니다.
>2)무게도 궁금합니다.
무게는 foxracing.com에 보시면 있을겁니다.
>3)오일샥의 경우는 샥펌프가 필요없는지요?
샥펌프라는것이 에어스프링일경우 필요한 도구입니다.
폭스의 바닐라 시리즈는 코일스프링방식입니다.
>4)air샥 대비하여 좋다는 평가가 많던데... 어떤 점이 좋은지요?
에어샥에 비하여 좋다?
이것은 주관적인 느낌이죠.
님께서 조금은 격한 다운힐도 같이 하고 싶다면
프롯보다는 당연히 바닐라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xc전용으로 싱글 임도정도를 빠르게 치고 나가려면
바닐라는 힘들겁니다.
이럴때 플롯80미리 에어 빵빵하게 넣고 무조거 밟아야 겠죠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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