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드 처리가 되어 가격이 조금 비싼건 아시죠?
이렇게 터리 될경우 탄성도 살리고 강도도 살릴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탄성이 좋은만큼 힘들다는것은 감안하셔야 합니다.
어떤것이던 가장 딱딱한것이 힘 전달력은 우수합니다. ^_^;;
그리고 레볼류션은 컴페티션에 비하여 약합니다.
이유야 뭐 버티드 처리가 컴페티션에 비하여 많이 했기때문이죠..
혹자는 레볼류션이 강하다고 하는데 단지 루머일뿐
같은 소재로 같은 처리를 해서 버티드 가공만의 차이로 가격차이가 날뿐입니다.
(못믿겠으면 dt swiss에 이메일 보내보시면 답변 날라 오죠.. 하하하)
레볼류션은 xc전용 스포크로서 약한 면이 좀 있습니다.
물론 xc가 주다면 전혀 걱정할 필요는 없겠죠..
님께서 험한 라이딩을 하신다면 못해도 컴페티션 이상의 스포크가 필요할겁니다.
제가 레볼류션도 사용하고 컴페티션도 사용하고 쳄피온도 사용하고 있는데
레볼류션이 지면 흡착성은 가장 좋은거 같습니만 가장 힘듭니다.
(타이어 넓이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컴페티션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바꾸려면 앞뒤 모두 바꾸던가 앞쪽을 먼저 바꿔보세요.
궁뎅이의 느낌은 덜하지만 헨드링할때 유리해집니다. ^_^;;
즐거운 라이딩 하세요
이렇게 터리 될경우 탄성도 살리고 강도도 살릴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탄성이 좋은만큼 힘들다는것은 감안하셔야 합니다.
어떤것이던 가장 딱딱한것이 힘 전달력은 우수합니다. ^_^;;
그리고 레볼류션은 컴페티션에 비하여 약합니다.
이유야 뭐 버티드 처리가 컴페티션에 비하여 많이 했기때문이죠..
혹자는 레볼류션이 강하다고 하는데 단지 루머일뿐
같은 소재로 같은 처리를 해서 버티드 가공만의 차이로 가격차이가 날뿐입니다.
(못믿겠으면 dt swiss에 이메일 보내보시면 답변 날라 오죠.. 하하하)
레볼류션은 xc전용 스포크로서 약한 면이 좀 있습니다.
물론 xc가 주다면 전혀 걱정할 필요는 없겠죠..
님께서 험한 라이딩을 하신다면 못해도 컴페티션 이상의 스포크가 필요할겁니다.
제가 레볼류션도 사용하고 컴페티션도 사용하고 쳄피온도 사용하고 있는데
레볼류션이 지면 흡착성은 가장 좋은거 같습니만 가장 힘듭니다.
(타이어 넓이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컴페티션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바꾸려면 앞뒤 모두 바꾸던가 앞쪽을 먼저 바꿔보세요.
궁뎅이의 느낌은 덜하지만 헨드링할때 유리해집니다. ^_^;;
즐거운 라이딩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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