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그립과 브레이크 레버를 딱 붙여서 설치해 놓았는데요. 바엔드는 안쓰는데요.
트라이얼 하시는 분들의 잔차를 보니 레버를 그립보다 약 2센티 안쪽으로 해서 설치해 놓았더라구요. 레버를 당겨보니 손가락이 레버의 끝부분에 걸리면서 힘이 강하게 들어가더군요.
브레이크 파워는 올라간 대신 핸들바의 컴퍼넌트들이 중심으로 몰리고 협소해지더군요. 라이트라든지 속도계 등을 설치할 공간도 좁아지고요. 바엔드를 설치했을때와 같은 현상..
딱히 정답이랄께 있나요? 그립의 길이는 평균치에 맞춰서 제작되는 것일텐데..그립의 길이에 맞추는게 나을지 아님 강한 브레이킹 파워를 얻는게 나을지 어떨지..
고수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네요
저는 그립과 브레이크 레버를 딱 붙여서 설치해 놓았는데요. 바엔드는 안쓰는데요.
트라이얼 하시는 분들의 잔차를 보니 레버를 그립보다 약 2센티 안쪽으로 해서 설치해 놓았더라구요. 레버를 당겨보니 손가락이 레버의 끝부분에 걸리면서 힘이 강하게 들어가더군요.
브레이크 파워는 올라간 대신 핸들바의 컴퍼넌트들이 중심으로 몰리고 협소해지더군요. 라이트라든지 속도계 등을 설치할 공간도 좁아지고요. 바엔드를 설치했을때와 같은 현상..
딱히 정답이랄께 있나요? 그립의 길이는 평균치에 맞춰서 제작되는 것일텐데..그립의 길이에 맞추는게 나을지 아님 강한 브레이킹 파워를 얻는게 나을지 어떨지..
고수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