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얼잔차 무게에 대한 질문 입니다.
저의 트라이얼 잔차가 12키로그람 조금 넘거든요.
무거운겁니까??
저는 잔차무게는 신경을 잘 안쓰는데요
이런 질문을 드리는 이유는 제가 얼마전 원래 있던 핸들바가
각도도 작고 길이도 짧아서 다른걸루 바꿨는데 원래있던
핸들바가 완전 쇠덩어리였습니다. 반면 새로 산건 가벼웠습니다.(16000원짜리 핸들바)
핸들바를 바꾸고 연습하러(트라이얼 초보임..) 갔었습니다.
1미터정도 밖에 못가던 윌리가 5미터정도까지 돼는것이었습니다.
앞바퀴 들기도 가볍고 균형잡기도 훨씬 수월했습니다.
이때 연습도 중요하지만 무게도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트라이얼의 기본인 스탠딩과 호핑을 한창 연습중인데요
호핑할떄 뒤바퀴가 잘 안들립니다. 동영상을 보면 아주 가볍게 뛰기만
해도 호핑이 잘되던데, 몆번 돼도 넘 힘듭니다.
제잔차가 무게운게 아니라면 연습을 좀더 열심히 할려고
질문을 드렸습니다.
저의 트라이얼 잔차가 12키로그람 조금 넘거든요.
무거운겁니까??
저는 잔차무게는 신경을 잘 안쓰는데요
이런 질문을 드리는 이유는 제가 얼마전 원래 있던 핸들바가
각도도 작고 길이도 짧아서 다른걸루 바꿨는데 원래있던
핸들바가 완전 쇠덩어리였습니다. 반면 새로 산건 가벼웠습니다.(16000원짜리 핸들바)
핸들바를 바꾸고 연습하러(트라이얼 초보임..) 갔었습니다.
1미터정도 밖에 못가던 윌리가 5미터정도까지 돼는것이었습니다.
앞바퀴 들기도 가볍고 균형잡기도 훨씬 수월했습니다.
이때 연습도 중요하지만 무게도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트라이얼의 기본인 스탠딩과 호핑을 한창 연습중인데요
호핑할떄 뒤바퀴가 잘 안들립니다. 동영상을 보면 아주 가볍게 뛰기만
해도 호핑이 잘되던데, 몆번 돼도 넘 힘듭니다.
제잔차가 무게운게 아니라면 연습을 좀더 열심히 할려고
질문을 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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