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암에 보믄 10센티미터정도의 철사로된 스프링이 있는데요..
그 아래쪽에 2밀리미터 육각나사(시마노고급형)나 십자드라이버로
돌리는 아주작은 나사가 있슴다.. 이거이 장력조절 나사인데 풀러주믄
그쪽의 암이 림에 가까워지고 브레이크레버 잡는 느낌이 변해요..
왼쪽이 먼저움직인다면 왼쪽조절나사를 조여서 림에서 멀어지게 하던가
오른쪽 나사를 풀어 림에 가까워지도록 하면 될거같네요..조절나사를
잘 조정하면 양쪽암이 림에서 같은 거리에 같은 스프링압력으로 됨니다..
브레이크레버 뻑뻑한것도 그 나사로 해결 가능.. 잘되시길..
그 아래쪽에 2밀리미터 육각나사(시마노고급형)나 십자드라이버로
돌리는 아주작은 나사가 있슴다.. 이거이 장력조절 나사인데 풀러주믄
그쪽의 암이 림에 가까워지고 브레이크레버 잡는 느낌이 변해요..
왼쪽이 먼저움직인다면 왼쪽조절나사를 조여서 림에서 멀어지게 하던가
오른쪽 나사를 풀어 림에 가까워지도록 하면 될거같네요..조절나사를
잘 조정하면 양쪽암이 림에서 같은 거리에 같은 스프링압력으로 됨니다..
브레이크레버 뻑뻑한것도 그 나사로 해결 가능.. 잘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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