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말하는 것은 에그비터만을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덤핑판매되는것도 있을것이니 에그만 꼭찝어서 말한다는 것은 문제가 있을겁니다.
그러나 보통 수입을 할적에 보면
세금+운송료+원가..등 모든것을 포함해서 수입을 해도 국내가격이 비싼것이 있고 그중 하나가 에그라는 말입니다.
어떻게 17만원정도에 판매가 됩니까?
그리고 소모품인 클릿또한 가격이 훨씬 더 비싸죠
이것은 수입처에서 문제가 있는겁니다.
만약 국내가격과 모든 세금을 포함한 외국에서 수입하는 금액과 비슷하다면
당연히 국내에서 구입합니다.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 못하며 그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취미를
힘들게 느낀다면 문제가 큰겁니다.
생각해보세요..
수입업체에서 일반인이 수입하는 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사오겠나? 하는것이죠..
김회장님이 업자인가요?
업자라면 제가 할말은 없습니다만
그렇지 않다면 한번정도 생각해볼문제입니다.
그렇지만 이런 특이한것을 제외하고는 국내가격도 제법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_^
참고로
시마노가 국내가격이 저렴하다고 하지만
oem이 아닌 박스완제품은 외국이 더 저렴합니다.
국내에 수입되는 대부분의 제품들이 oem품이며
oem품은 외국이 저렴하여
대부분 프렘만 제외한 xtr kit이 1200$정도 합니다.
(이거 따지고 보면 엄청 저렴한겁니다. -.-;;)
뭐 그렇지만 왠만하면 저도 국내에서 구입합니다.
액수가 엄청난것은 어쩔수 없이 저도 수입하지만
자잘한 부품같은것을 수입한다는 것은 어찌보면 오히려 손해죠.. ^_^
물론 덤핑판매되는것도 있을것이니 에그만 꼭찝어서 말한다는 것은 문제가 있을겁니다.
그러나 보통 수입을 할적에 보면
세금+운송료+원가..등 모든것을 포함해서 수입을 해도 국내가격이 비싼것이 있고 그중 하나가 에그라는 말입니다.
어떻게 17만원정도에 판매가 됩니까?
그리고 소모품인 클릿또한 가격이 훨씬 더 비싸죠
이것은 수입처에서 문제가 있는겁니다.
만약 국내가격과 모든 세금을 포함한 외국에서 수입하는 금액과 비슷하다면
당연히 국내에서 구입합니다.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 못하며 그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취미를
힘들게 느낀다면 문제가 큰겁니다.
생각해보세요..
수입업체에서 일반인이 수입하는 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사오겠나? 하는것이죠..
김회장님이 업자인가요?
업자라면 제가 할말은 없습니다만
그렇지 않다면 한번정도 생각해볼문제입니다.
그렇지만 이런 특이한것을 제외하고는 국내가격도 제법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_^
참고로
시마노가 국내가격이 저렴하다고 하지만
oem이 아닌 박스완제품은 외국이 더 저렴합니다.
국내에 수입되는 대부분의 제품들이 oem품이며
oem품은 외국이 저렴하여
대부분 프렘만 제외한 xtr kit이 1200$정도 합니다.
(이거 따지고 보면 엄청 저렴한겁니다. -.-;;)
뭐 그렇지만 왠만하면 저도 국내에서 구입합니다.
액수가 엄청난것은 어쩔수 없이 저도 수입하지만
자잘한 부품같은것을 수입한다는 것은 어찌보면 오히려 손해죠.. ^_^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