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도로에서 타지만 워낙에 험하게 타는지라
위기상황이 많아서 브레이크를 많이 쓰는 편입니다.
급브레이크도 많이 쓰구요.. 차들사이로 다니다 보니 ^^;;
그리로 스키팅턴(?)인가 하는.. 끽~ 미끄러지면서
턴하는것도 자주 합니다.
지금쓰는것은 시마노허접레버에
정체불명허접암입니다.
넘어져서 충격도 많이 받고 패드도 다 닳아서
암과 레버를 다 바꾸려고 합니다.
레버는 아비드7 정도로 할 생각이고
암을 아치와 티탄중에서 고민중입니다.
좀 과분하다는 생각도 들지만
외국에서 살려는데 두개를 같은가격에 7보다 싸게 할인판매하더라구요
가장 큰 차이가 패러럴방식인것 같은데 써보신분
제가 필요한건 빠른속도에서 급브레이크 할때
밀리지 않고 빨리 반응해서 정확히 스는 것입니다. ^^
그리고 무게 몇십그람차이는 신경 안씁니다 ^^
위기상황이 많아서 브레이크를 많이 쓰는 편입니다.
급브레이크도 많이 쓰구요.. 차들사이로 다니다 보니 ^^;;
그리로 스키팅턴(?)인가 하는.. 끽~ 미끄러지면서
턴하는것도 자주 합니다.
지금쓰는것은 시마노허접레버에
정체불명허접암입니다.
넘어져서 충격도 많이 받고 패드도 다 닳아서
암과 레버를 다 바꾸려고 합니다.
레버는 아비드7 정도로 할 생각이고
암을 아치와 티탄중에서 고민중입니다.
좀 과분하다는 생각도 들지만
외국에서 살려는데 두개를 같은가격에 7보다 싸게 할인판매하더라구요
가장 큰 차이가 패러럴방식인것 같은데 써보신분
제가 필요한건 빠른속도에서 급브레이크 할때
밀리지 않고 빨리 반응해서 정확히 스는 것입니다. ^^
그리고 무게 몇십그람차이는 신경 안씁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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