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요.
일단 크랭크 몇시 방향과 저항기와는 큰 관계가 없습니다.
왜냐면 1:1로 회전하지 않고 1:수배 이상 회전하기때문이죠..
물론 바퀴가 휘었다고 해도 크랭크체인링 비 : 바퀴회전 비가 1:몇배 가 되기때문에 관계가 없습니다.
님께서 패달링 하는 습관때뭉일수도 있습니다.
롤러는 항상 일정한 저항을 주기때문에 불규칙한 패달링을 쉽게 파악할수 있습니다.
(롤러를 많이 타면 매우 안정적인 패달링이 가능합니다.)
조금 많이 타시면 나중에는 못 느끼실겁니다. ^_^
그리고 20분정도 타면 뜨거워 진다?
mag롤러가 아닌가요?
예전것은 접촉 저항방식이고 요즘은 자석을 이용한 방식인데
둘다 열은 납니다.
(접촉식은 어느분것을 봤고 제것은 mag방식입니다.)
그리고 쉭쉭하는 소음?
비첩촉 방식인 mag롤러도 소음이 나죠
(적어도 림과 붙어야 하고 제것은 평롤러인데 바퀴회전에 따라서.. ^^;;)
이것도 빠른회전을 하면 제법 큰 소음이 납니다.
(빠른회전을 오래동안 하면 대회 입상입니다. 하하하)
제가 보기엔 마땅한 불량은 없어보입니다만..
실물을 보질 못해서 꼭찝어서 말씀드리긴 뭐하군요..
어떻든 즐거운 라이딩 하세요. ^^
일단 크랭크 몇시 방향과 저항기와는 큰 관계가 없습니다.
왜냐면 1:1로 회전하지 않고 1:수배 이상 회전하기때문이죠..
물론 바퀴가 휘었다고 해도 크랭크체인링 비 : 바퀴회전 비가 1:몇배 가 되기때문에 관계가 없습니다.
님께서 패달링 하는 습관때뭉일수도 있습니다.
롤러는 항상 일정한 저항을 주기때문에 불규칙한 패달링을 쉽게 파악할수 있습니다.
(롤러를 많이 타면 매우 안정적인 패달링이 가능합니다.)
조금 많이 타시면 나중에는 못 느끼실겁니다. ^_^
그리고 20분정도 타면 뜨거워 진다?
mag롤러가 아닌가요?
예전것은 접촉 저항방식이고 요즘은 자석을 이용한 방식인데
둘다 열은 납니다.
(접촉식은 어느분것을 봤고 제것은 mag방식입니다.)
그리고 쉭쉭하는 소음?
비첩촉 방식인 mag롤러도 소음이 나죠
(적어도 림과 붙어야 하고 제것은 평롤러인데 바퀴회전에 따라서.. ^^;;)
이것도 빠른회전을 하면 제법 큰 소음이 납니다.
(빠른회전을 오래동안 하면 대회 입상입니다. 하하하)
제가 보기엔 마땅한 불량은 없어보입니다만..
실물을 보질 못해서 꼭찝어서 말씀드리긴 뭐하군요..
어떻든 즐거운 라이딩 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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