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30그람 줄여서 2배를 받는것은 아니고요..
표면 마무리가 xt가 쬐끔 더 고급이구요..
모뚱아리가 xt는 알미늄으로 되어 있구..
전체적으로 xt는 하드코어(살벌하게 타는 용도)용으로 나와서 강도가 높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xtr과 xt는 등급차이가 나는 제품이 아니라
서로 다른 용도로 나온 제품이라고 우기고 있습니다. ^_^
(lx의 한등급 위가 xtr이라고요.. ^_^;;)
어떻든 작은 몇가지 요소와 상급에 따른 수요절하로 인한 가격상승도 한몫할겁니다.
그외에 무게 감소측면에서 드릴링이 쬐끔 다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과년도는 많이 차이가 났는데 2003년도는 큰차이는 없는거 같군요.)
뽀대측명에서도 별다른 티가 나질 않아서.. -.-;;
특히나 xtr은 표면이 거칠어서 xt에 비하여 비교도 않되게 빨리 드러워집니다. -.-;;
그냥 아무거나 택하셔도 후회는 없을듯.. ^^
그럼 즐거운 라이딩 하세요
표면 마무리가 xt가 쬐끔 더 고급이구요..
모뚱아리가 xt는 알미늄으로 되어 있구..
전체적으로 xt는 하드코어(살벌하게 타는 용도)용으로 나와서 강도가 높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xtr과 xt는 등급차이가 나는 제품이 아니라
서로 다른 용도로 나온 제품이라고 우기고 있습니다. ^_^
(lx의 한등급 위가 xtr이라고요.. ^_^;;)
어떻든 작은 몇가지 요소와 상급에 따른 수요절하로 인한 가격상승도 한몫할겁니다.
그외에 무게 감소측면에서 드릴링이 쬐끔 다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과년도는 많이 차이가 났는데 2003년도는 큰차이는 없는거 같군요.)
뽀대측명에서도 별다른 티가 나질 않아서.. -.-;;
특히나 xtr은 표면이 거칠어서 xt에 비하여 비교도 않되게 빨리 드러워집니다. -.-;;
그냥 아무거나 택하셔도 후회는 없을듯.. ^^
그럼 즐거운 라이딩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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