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삿는데여 처음에는 피스톤?의 오일(많이) 묻었길래 잘못된나 싶었는데 왈바에서 정상이라 하네여
처음에는 오일이 묻어 나오고 조금 지나면 그런현상 없어진다고.. 진짜 그러더라구요
1 : 지금은 오일이 묻어 나오는데 이데로 계속 유지가 되는지요?
2 :타고나면 샥이 들어같다 나온 자국이 먼지의 묻어 있는건 유관으로 확인은
되는데 정상입니까?
3 : micro lube라는 부분 있잖아여 니쁠이 있고 그거 그리스 주입 하라는곳
이라고 왈바에서 그러는데, 공구가 있는것 같은데 얼마정도의 살수 있나요?
4 : 샥의 보면 트레벌(100-120)뒤쪽에 보면 툭 튀어 나온것 두개 있던데
뭐에여? 외관상 그게 제일 거슬리던데..
5 : 샥 정비시 스프링 말랑 한걸로 교체하고 싶은데 가격이? 나중에 오일
보충해주잖아여 그거 100% 아닌 80%만 주유하고 타면 어떻게 된나여?
6 : 이 샥은 왈바에서 6개월의 한번 정비하라는데 1년의 한번씩 하면 안되나여?
왈바에서 이것저것 본 바로는 수명,성능이 짭다는데...
떤 월리로 수명이 짭아지고 성능이 떨어지나요?
일(특성상)의 문제가 있어서 그런건가요?
그렇다면 비싸도 오래 쓸수 있는 오일같은건 없나요?
PS : 자동차는 종류도 많고 방식도 꽤 돼던데...
처음에는 오일이 묻어 나오고 조금 지나면 그런현상 없어진다고.. 진짜 그러더라구요
1 : 지금은 오일이 묻어 나오는데 이데로 계속 유지가 되는지요?
2 :타고나면 샥이 들어같다 나온 자국이 먼지의 묻어 있는건 유관으로 확인은
되는데 정상입니까?
3 : micro lube라는 부분 있잖아여 니쁠이 있고 그거 그리스 주입 하라는곳
이라고 왈바에서 그러는데, 공구가 있는것 같은데 얼마정도의 살수 있나요?
4 : 샥의 보면 트레벌(100-120)뒤쪽에 보면 툭 튀어 나온것 두개 있던데
뭐에여? 외관상 그게 제일 거슬리던데..
5 : 샥 정비시 스프링 말랑 한걸로 교체하고 싶은데 가격이? 나중에 오일
보충해주잖아여 그거 100% 아닌 80%만 주유하고 타면 어떻게 된나여?
6 : 이 샥은 왈바에서 6개월의 한번 정비하라는데 1년의 한번씩 하면 안되나여?
왈바에서 이것저것 본 바로는 수명,성능이 짭다는데...
떤 월리로 수명이 짭아지고 성능이 떨어지나요?
일(특성상)의 문제가 있어서 그런건가요?
그렇다면 비싸도 오래 쓸수 있는 오일같은건 없나요?
PS : 자동차는 종류도 많고 방식도 꽤 돼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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