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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니또 블랙 콤프의 궁금점??

sunsuzzang(탈퇴회원)2003.02.11 20:56조회 수 318댓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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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의 삿는데여 처음에는 피스톤?의 오일(많이) 묻었길래 잘못된나 싶었는데 왈바에서 정상이라 하네여
처음에는 오일이 묻어 나오고 조금 지나면 그런현상 없어진다고.. 진짜 그러더라구요
1 : 지금은 오일이 묻어 나오는데 이데로 계속 유지가 되는지요?

2 :타고나면 샥이 들어같다 나온 자국이 먼지의 묻어 있는건 유관으로 확인은
    되는데 정상입니까?

3 : micro lube라는 부분 있잖아여 니쁠이 있고 그거 그리스 주입 하라는곳
    이라고 왈바에서 그러는데, 공구가 있는것 같은데 얼마정도의 살수 있나요?

4 : 샥의 보면 트레벌(100-120)뒤쪽에 보면 툭 튀어 나온것 두개 있던데
     뭐에여?  외관상 그게 제일 거슬리던데..

5 : 샥 정비시 스프링 말랑 한걸로 교체하고 싶은데 가격이? 나중에 오일
     보충해주잖아여 그거 100% 아닌 80%만 주유하고 타면 어떻게 된나여?

6 : 이 샥은 왈바에서 6개월의 한번 정비하라는데 1년의 한번씩 하면 안되나여?
     왈바에서 이것저것 본 바로는 수명,성능이 짭다는데...
     떤 월리로 수명이 짭아지고 성능이 떨어지나요?
     일(특성상)의 문제가 있어서 그런건가요?
     그렇다면 비싸도 오래 쓸수 있는 오일같은건 없나요?

PS : 자동차는 종류도 많고 방식도 꽤 돼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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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
  • 균택님께서 잘 말씀해 주셨고...다만...5번...오일은 보충해주는 것보다 아예 새로 교체해 주는 게 낫습니다. 매일 산으로 가는게 아니라면..일년에 한번 연중행사로...^^
  • 이미 자세한 답변을 들으셨군요. 추가로 4번 질문과 관련하여 고거이, 디스크브레이크 캘리퍼 장착할 수있도록 맹글어 논 부분입니다.
  • 진짜!! 고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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