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냐심까...
평소 궁굼하게 여기고 있던 몇가지 사항들을 물어보고자 함니다..
1. XTR부품중 뒷 드레일러의 종류로 두가지가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명칭은 잘 모르겠으나 톱니 바퀴같이 생긴것이 길게 나와있는 것이 있고
또 짧은 것이 있는데 그 둘의 차이점이 무었인지 궁굼합니다.
듣기로는 짧은것은 다운힐에 적합하다고 하던데 그럼 일반적(XC)
인 자전거에는 장착이 힘든건가요...??
2. XTR(구형)의 콘드롤 레버는 브레이크의 일체형과 분리형이 있습니다.
일체형은 가격면에서 더 저렴한것으로 나와있는데요...
그렇다면 분리형이 더 좋다는 말과 같다은 것인데 어떠한 기능상의
차이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3. 구형XTR콘트롤 레버와 신형XTR드레일러나 스프라켓의 호환은
가능한가요.????
평소 궁굼하게 여기고 있던 몇가지 사항들을 물어보고자 함니다..
1. XTR부품중 뒷 드레일러의 종류로 두가지가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명칭은 잘 모르겠으나 톱니 바퀴같이 생긴것이 길게 나와있는 것이 있고
또 짧은 것이 있는데 그 둘의 차이점이 무었인지 궁굼합니다.
듣기로는 짧은것은 다운힐에 적합하다고 하던데 그럼 일반적(XC)
인 자전거에는 장착이 힘든건가요...??
2. XTR(구형)의 콘드롤 레버는 브레이크의 일체형과 분리형이 있습니다.
일체형은 가격면에서 더 저렴한것으로 나와있는데요...
그렇다면 분리형이 더 좋다는 말과 같다은 것인데 어떠한 기능상의
차이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3. 구형XTR콘트롤 레버와 신형XTR드레일러나 스프라켓의 호환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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