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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마노 신형 크랑크에..

musicman2003.02.23 16:56조회 수 344댓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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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미리 크랭크 볼트를 쓰는 신형 크랭크에
기존 8미리 볼트가 호환이 되는지요?
보기에는 나사 길이나 직경은 같더군요..
장착도 해 보니 가능합니다.
그리고 LX 신형 비비와 크랭크는 얼마나
조여야 되는지 궁금합니다.
구형보다 비비와 크랭크 사이의 간격이 넓어서
애매하네요..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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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7
  • 신형과 구형이 구체적으로 무엇과 무엇이신지요? 데오레와 STX-RC가 호환되는걸 보긴 봤습니다만...
  • 10mm와 8mm의 차이는 공구의 사이즈의 차이입니다.
  • 개인적으로 볼트에 구멍이 뚤린건 맘에 안드네요. 먼지가 구멍안으로 다들어갈듯. ㅎㅎ
  • 제가 그넘을 씁니다만.. 잘 아시는분께서 그런말을 하시더군요. 비비의 필요없는 축을 빼버렸고. 그리고 볼트도 중앙을 뚫어 필요없는 부분을 제거시켜 경량화에 도전한 시마노의 야심작.
  • 힘을 많이주면 크랭크볼트 빠가(?) 됩니다.. ^^; 제것도 힘주면 계속 돌아갑니다.. 그래서 비비나 볼트의 재구입이나. 리콜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 저기그럼..구형은 어떤가요? 8mm짜리요..제가 가끔 크랭크를 8mm육각랜지로 매우 세게 조여주거든요..1000km정도 타면요..아주 세게 조이는데..8mm는 괜찮을까요?
  • 구형은 볼트가 10mm보다 좀 튼튼해 보이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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