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예전에 그 두가지 등급의 자전거를
모두 타 보았습니다.
음.. 일단 제 느낌은 세팅이 잘 된쪽이 가격상관없이
좋았던것 같구요..
참고로 시마노에서 설명하는 부품의 성격에 대해
첨부합니다.
ALIVIO (NOVICE RECREATIONAL)
Alivio는 간단하게 보이지만 산악지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성능을 가지고 있다. 시마노의 품질과 향상된 기능은 Alivio가 저렴한 가격에 높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
ACERA X (ENTRY LEVEL)
Acera-X의 향상된 기능은 산악자전거 초보자에게 가격이 더 비싼 부품들과 비슷한 성능을 보여준다
이렇게 보면은 알리비오가 한단계 위인걸 알수있는데..
초심자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갖췄다는 설명을.. 말만 바꾸어 한것 같은
느낌이 들죠 ^^
그리구 두 자전거중의 선택은
요즘에는 알톤이 좀 더 인기차종인듯한 느낌이..듭니다
하지만,
우선은 더 가볍게 느껴지는 것이나, 조금더 님의 체형에
편안한 것이 좋을듯싶습니다.
제가 예전에 그 두가지 등급의 자전거를
모두 타 보았습니다.
음.. 일단 제 느낌은 세팅이 잘 된쪽이 가격상관없이
좋았던것 같구요..
참고로 시마노에서 설명하는 부품의 성격에 대해
첨부합니다.
ALIVIO (NOVICE RECREATIONAL)
Alivio는 간단하게 보이지만 산악지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성능을 가지고 있다. 시마노의 품질과 향상된 기능은 Alivio가 저렴한 가격에 높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
ACERA X (ENTRY LEVEL)
Acera-X의 향상된 기능은 산악자전거 초보자에게 가격이 더 비싼 부품들과 비슷한 성능을 보여준다
이렇게 보면은 알리비오가 한단계 위인걸 알수있는데..
초심자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갖췄다는 설명을.. 말만 바꾸어 한것 같은
느낌이 들죠 ^^
그리구 두 자전거중의 선택은
요즘에는 알톤이 좀 더 인기차종인듯한 느낌이..듭니다
하지만,
우선은 더 가볍게 느껴지는 것이나, 조금더 님의 체형에
편안한 것이 좋을듯싶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