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크랭크 나사선이 빠가났는데요. ㅠ.ㅠ

foxchoi2003.03.04 00:03조회 수 381추천 수 1댓글 2

    • 글자 크기


안녕하세요?

우선 빠가라는 표현이 맞을지 모르겠는데..

나사선이 좀.... 빠가났습니다. -_-;

데오레 왼쪽 크랭크 입니다.

나사선을 다시 내려고하는데 저희 샵에는 공구가 없다 하시네요..

좋은 방법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트라이얼 자전거 인데.. 맨날 쿵쿵 거려서 이상이 생길것만 같습니다.

이미 생겼지만.. 그제는 산도 탔습니다.. 좀더 휜거 같은데

빨리 조치를 취해야 할거 같아서요.

혹시 왼쪽 암만 가지고 계신분 있다면 싸게파세요. ^^


    • 글자 크기
한번더 질문..^^; (by BICYCLIST) 트렉 8500 잔차 가지고 계신들께 부탁드립니다 (by jaider)

댓글 달기

댓글 2
  • @@
    2003.3.4 01:03 댓글추천 0비추천 0
    구체적으로 어떤 것이 마모되었는데요?
    크랭크인가요? 아니면 비비인가요? 아니면 비비셀인가요?

    비비중축이 마모 되었다면 그것이 텝핑내기 쉽지 않을겁니다.

    크랭크에서 나사산이 마모될것이 패달부분인데 패달용 나사산인가요?

    그런데요..
    완전히 나사산이 망가졌다면 힘들거 같은데요?
    텝핑은 나사산이 뻑뻑할때 내는것이거든요 --;;
    (더 넓게 탭핑은 가능하지만 그에 맞는 것이 있을까요?)

    비비셀의 나사산이 망가졌다면 에폭시계열로 붙이는 방법도 있기는 한데
    트라이얼 한다면 강도가.. -.-;;
  • foxchoi글쓴이
    2003.3.4 01:19 댓글추천 0비추천 0
    크랭크에 페달이 들어가는 부분입니다.. 암놈 나사선이 빠가난거구요..
    제대로 안끼고 다니다가 반쯤 빠져있는 상태에서 바니홉연습을
    했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된상태에서 응급조치라 치고 그냥 무작정
    집어넣었는데... 이럴수가......... ㅠ.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Q/A 게시판의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5 Bikeholic 2002.12.05 145819
3282 헤이즈 디스크 가1 toto 2003.03.04 197
3281 중고데오레 풀셋이 얼만지 알고싶습니다......... JoDaC 2003.03.04 143
3280 캐논데일 MTB 신발 사이즈 질문.1 jekyll 2003.03.04 180
3279 레이스페이스 prodigy forged 크랭크수입하는 곳 없나요?2 bike22 2003.03.04 240
3278 자전거 초보 구입자입니다. 어떤걸 선택할지 고민중입니다.5 woodz 2003.03.04 387
3277 모르는게 죄인 저를 도와주세요..다시 올립니다8 allmoney 2003.03.04 385
3276 지금 제가 쓰고 있습니다.만족합니다. 24first 2003.03.04 397
3275 신발질문.2 jaider 2003.03.04 209
3274 한번더 질문..^^; BICYCLIST 2003.03.04 155
크랭크 나사선이 빠가났는데요. ㅠ.ㅠ2 foxchoi 2003.03.04 381
3272 트렉 8500 잔차 가지고 계신들께 부탁드립니다2 jaider 2003.03.03 245
3271 스페셜의 경우 해외에서는 온라인 판매가.. GMCBIKE 2003.03.03 315
3270 시마노 브레이크 암에.. SILICONX 2003.03.03 225
3269 올해는첼로가 나오나여??5 aym0123 2003.03.03 416
3268 전차 업글과...기스에 관한 자문 구합니다..1 climb83 2003.03.03 268
3267 21에서 24로의 업그레이드는.. SILICONX 2003.03.03 203
3266 스페셜을 사고싶은데여..1 kws1238 2003.03.03 283
3265 자전거 업글 문제에 대하여 질문입니다...4 zamtungwy 2003.03.03 289
3264 삼천리 프로카 24단 자전거 어떤가요?3 d1126 2003.03.03 560
3263 트렉 8500 잔차 가지고 계신들께 부탁드립니다4 ymjh1616 2003.03.03 484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