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구조는 같습니다. 캘리퍼는 안에 로터정렬등이 보이게 되어있구요. 이점은 마음에 듭니다. 유관은 같지만 체결부가 구형과 다릅니다. 구형과 호환이 안되죠. 그리고 레버부분이 좀더 직선적이고 많이 얇게 되어있습니다. 핸들마운트부분도 다르구요. 아모에바 다운힐바 쓰는데 조여도 돌아갑니다. 그리고 좀 약하더군요. 레버를 꽉지면 틀어집니다. 레버의 유격이 커서 덜걱거리는 느낌이구요. 잔진동에 의해 레버위치 조절하는 볼트가 돌아갑니다.
단가를 낮추기위해 많은 노력을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부실합니다. 유관의 볼트부분도 약하구요. 제동력은 비슷한것 같고 구형에 비해 좀 싼틱하다고 할까요.
제가 좀 무식하게 다루어서 산지 한달만에 레벌해먹었습니다.
구할수 있다면 구형이 좀더 낳을것 같습니다.
구형레버에 신형 캘리퍼...^^
저의 경우는 8인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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