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헤드튜브가 약해서 더블크라운을 못달게 하는 것이 아니구요...
자전거가 넘어지거나, 사고나, 운전자의 부주의로, 핸들이 무리하게
돌아갔을경우 더블 크라운인경우 탑튜브를 때리게 됩니다.
이때, 탑튜브가 손상이 될 수 있다고 하더군요...
이러한 문제로 더블크라운에 대해 A/S를 안해준다고 하더군요.
헤드튜브가 절대 약한것은 아닙니다.
(나중에 용접상태나, 보강된 상태를 보심 절대 약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즐라, 하시길.....
참, 저도 AC Team 프렘입니다만,,,
가격대비, 성능 아주 우수 합니다...
>자이언트 사의 ac팀 프레임과 gt럭커스 2.0 프레임..이 두가지 프레임중 어떤 것이 더 좋을까요?
>프리라이딩에 사용하려고 하는데 두가지 프레임중 어느것이 더 좋을지 궁금하군요.
>그리고 더블 크라운을 에이씨에는 달 수 없다고 하던데. 럭커스에는 장착 가능한가요?
>두 프레임의 가격도 비교좀 부탁드립니다. 어느것이 더 비싼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헤드튜브가 약해서 더블크라운을 못달게 하는 것이 아니구요...
자전거가 넘어지거나, 사고나, 운전자의 부주의로, 핸들이 무리하게
돌아갔을경우 더블 크라운인경우 탑튜브를 때리게 됩니다.
이때, 탑튜브가 손상이 될 수 있다고 하더군요...
이러한 문제로 더블크라운에 대해 A/S를 안해준다고 하더군요.
헤드튜브가 절대 약한것은 아닙니다.
(나중에 용접상태나, 보강된 상태를 보심 절대 약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즐라, 하시길.....
참, 저도 AC Team 프렘입니다만,,,
가격대비, 성능 아주 우수 합니다...
>자이언트 사의 ac팀 프레임과 gt럭커스 2.0 프레임..이 두가지 프레임중 어떤 것이 더 좋을까요?
>프리라이딩에 사용하려고 하는데 두가지 프레임중 어느것이 더 좋을지 궁금하군요.
>그리고 더블 크라운을 에이씨에는 달 수 없다고 하던데. 럭커스에는 장착 가능한가요?
>두 프레임의 가격도 비교좀 부탁드립니다. 어느것이 더 비싼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