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신형 LX크랭크랑 XT 비비 쓰고 있어요..
지금... 문제가... 패달질을하면... 크랭크 소프라켓이 휘이는 현상이 있네요..
그.. 이유가... LX BB는 소프라켓쪽이 XT 비비보다는 길어요.. 한 3mm 에서 5mm 정도 차이가 나는것 같네요...오른쪽이요... 지금은.. 패달질을 반대로하면 뻑뻑해요... 크랭크 제일 작은소프라켓의 나사에서 비비쪽으로 더 들어와서.. 체인이 비비쪽으로 넘어가지 못하게 하는것 같은데.. 그게 프렘을 갈가먹고.. 있군요... 프렘은 신경이 안쓰이는데... 패달질 할때 뻑뻑한것때문에 그래요...
차라리... 줄로 갈아버릴까요??... 아니면.. 체인링(22T)을 뺄까요??... 신경이 마니 쓰이네욥...^^;.헤헤...
그럼.. 이만...^^ 누구 저와 같은 경험하신분...이나 경험하고 계신분... 도움좀.. 주시와요....^^
지금... 문제가... 패달질을하면... 크랭크 소프라켓이 휘이는 현상이 있네요..
그.. 이유가... LX BB는 소프라켓쪽이 XT 비비보다는 길어요.. 한 3mm 에서 5mm 정도 차이가 나는것 같네요...오른쪽이요... 지금은.. 패달질을 반대로하면 뻑뻑해요... 크랭크 제일 작은소프라켓의 나사에서 비비쪽으로 더 들어와서.. 체인이 비비쪽으로 넘어가지 못하게 하는것 같은데.. 그게 프렘을 갈가먹고.. 있군요... 프렘은 신경이 안쓰이는데... 패달질 할때 뻑뻑한것때문에 그래요...
차라리... 줄로 갈아버릴까요??... 아니면.. 체인링(22T)을 뺄까요??... 신경이 마니 쓰이네욥...^^;.헤헤...
그럼.. 이만...^^ 누구 저와 같은 경험하신분...이나 경험하고 계신분... 도움좀.. 주시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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