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잔차는 khs alite2000이고, 완성차를 구입하였습니다.
림스펙은 - 초보라 잘 모르겠고 - ZAC19라고 써있네요.
구입 후 사용기간은 아직 1달이 안되었고, 동네 뒷산 2번, 낮은 계단 다운힐 몇번 그리고, 한 300km 도로 달린게 전부입니다.
그리고나서 림이 좌우로 삐뚤삐뚤하길래 스포크 좀 잡아보려고 모 샾에 갔는데, 림이 좌우로만 움직이면 스포크조절로 잡을 수 있는데, 이넘은 림이 상하로 움직인다네요. 허걱.
휠을 공회전시키고 브레이크패드를 기준삼아 패드 닫는 부분의 림을 열심히 보고 있으면 위아래로 튀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면서 그 샾에서는 림을 잡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실제로 거기 기술자분이 한 30분 조절하셨는데, 바뀐 것 없이 그대로네요.
저 어찌 해야 되나요? 한달도 안된건데, 좌우로 튀건 상하로 튀건 림 잡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이거 샾의 기술력이 없다고 봐야될까요, 아님 제품 자체가 문제 있는 것으로 봐야될까요?
제 잔차를 안보신 이상 조언이 힘들겠지만, 제 글 보고 느끼시는 것 있으시면 어떤 의견이든 부탁드립니다.
아님, 오장터에 나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림스펙은 - 초보라 잘 모르겠고 - ZAC19라고 써있네요.
구입 후 사용기간은 아직 1달이 안되었고, 동네 뒷산 2번, 낮은 계단 다운힐 몇번 그리고, 한 300km 도로 달린게 전부입니다.
그리고나서 림이 좌우로 삐뚤삐뚤하길래 스포크 좀 잡아보려고 모 샾에 갔는데, 림이 좌우로만 움직이면 스포크조절로 잡을 수 있는데, 이넘은 림이 상하로 움직인다네요. 허걱.
휠을 공회전시키고 브레이크패드를 기준삼아 패드 닫는 부분의 림을 열심히 보고 있으면 위아래로 튀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면서 그 샾에서는 림을 잡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실제로 거기 기술자분이 한 30분 조절하셨는데, 바뀐 것 없이 그대로네요.
저 어찌 해야 되나요? 한달도 안된건데, 좌우로 튀건 상하로 튀건 림 잡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이거 샾의 기술력이 없다고 봐야될까요, 아님 제품 자체가 문제 있는 것으로 봐야될까요?
제 잔차를 안보신 이상 조언이 힘들겠지만, 제 글 보고 느끼시는 것 있으시면 어떤 의견이든 부탁드립니다.
아님, 오장터에 나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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