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바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현재 알톤 카본으로 열심히 페달질하는 마눌님(키 160Cm)을 위해 100만원 내외의 새잔차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1. TREK의 WSD 시리즈가 지오메트리, 브레이크 레버, 크랭크암, 안장을 여성에게 맞도록 설계했다고 하는데 과연 얼마나 효과적인지, 혹시라도 직접 타시는 여성분이나 아니면 접해보신 분의 평을 들어보고싶네요.
가격대가 맞아떨어지는 TREK 4900 WSD의 경우 부품만 따라준다면 덜컥 결정을 하겠지만 24단이고 부품도 비슷한 가격대의 국산에 비해 많이 떨어져서 결정을 못하겠네요. 여성들이 얼마나 편하게 탈 수 있을지가 관건이 되겠구요,
2. 아니면 엘파마나 첼로 등 국산잔차(14인치 프레임과 LX 및 데오레급 이상 으로 무장)를 그냥 타는 것이 좋을까요..?
3. 추가적으로 자이안트의 XtC SE3의 노란색 디자인이 맘에 든다고 하는데 역시 국산대비 부품이 따라주질 않고 특히쉬프터와 뒷드레일러가 SRAM ESP 7.0으로 장착되어있다는데 이놈들을 본적이 없어 어느정도의 등급인지 판단이 안되는군요.
4.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과 적절한 부품구성(데오레 이상)의 추천잔차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사무실에서 눈치보며 쓰느라 두서가 없슴다. 이해해 주시와요.
현재 알톤 카본으로 열심히 페달질하는 마눌님(키 160Cm)을 위해 100만원 내외의 새잔차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1. TREK의 WSD 시리즈가 지오메트리, 브레이크 레버, 크랭크암, 안장을 여성에게 맞도록 설계했다고 하는데 과연 얼마나 효과적인지, 혹시라도 직접 타시는 여성분이나 아니면 접해보신 분의 평을 들어보고싶네요.
가격대가 맞아떨어지는 TREK 4900 WSD의 경우 부품만 따라준다면 덜컥 결정을 하겠지만 24단이고 부품도 비슷한 가격대의 국산에 비해 많이 떨어져서 결정을 못하겠네요. 여성들이 얼마나 편하게 탈 수 있을지가 관건이 되겠구요,
2. 아니면 엘파마나 첼로 등 국산잔차(14인치 프레임과 LX 및 데오레급 이상 으로 무장)를 그냥 타는 것이 좋을까요..?
3. 추가적으로 자이안트의 XtC SE3의 노란색 디자인이 맘에 든다고 하는데 역시 국산대비 부품이 따라주질 않고 특히쉬프터와 뒷드레일러가 SRAM ESP 7.0으로 장착되어있다는데 이놈들을 본적이 없어 어느정도의 등급인지 판단이 안되는군요.
4.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과 적절한 부품구성(데오레 이상)의 추천잔차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사무실에서 눈치보며 쓰느라 두서가 없슴다. 이해해 주시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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