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른 분들이 올려놓으신 글을 인쇄해서 몇 번이고 읽어보고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라이더분 들과 얘기도 해보구요...
앞은 가운데링 / 뒤는 8~9 - 이렇게 놓는 것이 관절에도 무리 없고 rpm을 높히는 운동이므로 나중에는 평속 및 업힐능력이 증가되고 금방 잔차타는 실력이 늘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다른 라이더 분들께 이러한 얘기를 했더니 다들 절 이상하게 보더라구요...
혼자만 오리처럼 바둥바둥 거리며 타는게 이상 할 수도 있겠죠.
길에서 다른 분들을 뵈면 다들 큰링 / 8-9 에 놓고 타시는 것 같던데...
자~~ 이제 질문들어 갑니다.
1. 평소에는 큰링 / 8-9에 놓았다가 가끔 연습을 하고자 할 때 가운데링 / 8-9에 놓는 건지요 ?
2. 라이더 분들 가운데링 / 8-9에 놓고 타야 된 다는 것을 알면서도 오리처럼 바둥거리는게 싫어서 기어비를 높게 타시는 건지요?
3. rpm 운동을 통해 확실히 업힐이나 평속이 증가되는지요?
다른 분들이 올려놓으신 글을 인쇄해서 몇 번이고 읽어보고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라이더분 들과 얘기도 해보구요...
앞은 가운데링 / 뒤는 8~9 - 이렇게 놓는 것이 관절에도 무리 없고 rpm을 높히는 운동이므로 나중에는 평속 및 업힐능력이 증가되고 금방 잔차타는 실력이 늘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다른 라이더 분들께 이러한 얘기를 했더니 다들 절 이상하게 보더라구요...
혼자만 오리처럼 바둥바둥 거리며 타는게 이상 할 수도 있겠죠.
길에서 다른 분들을 뵈면 다들 큰링 / 8-9 에 놓고 타시는 것 같던데...
자~~ 이제 질문들어 갑니다.
1. 평소에는 큰링 / 8-9에 놓았다가 가끔 연습을 하고자 할 때 가운데링 / 8-9에 놓는 건지요 ?
2. 라이더 분들 가운데링 / 8-9에 놓고 타야 된 다는 것을 알면서도 오리처럼 바둥거리는게 싫어서 기어비를 높게 타시는 건지요?
3. rpm 운동을 통해 확실히 업힐이나 평속이 증가되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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