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 답변 감사합니다.
새 휠셋을 장만하는 쪽으로 마음이 굳어져가고 있는데요, 솔직히 제가 생초보라 아무 것도 모르겠습니다. ^^;
새로 휠 빌딩을 하게 된다면 무엇무엇 추가 비용이 들게 되는 것인가요? 현재는 앞 뒤 Acera급 부품이 장착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허브나 스프라켓도 함께 교체해주어야 하는지, 허브는 그대로 사용 가능하나 돈낭비라든지... 스프라켓과 함께 드레일러도 교체해주어야 하는 것인지(설마?)... 어떤 의견이라도 좋으니 한 수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아, 또 여러 분이 추천해주신 F519, X618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무게차는 10g으로 근소하고, 가격은 618이 1만원 더 비싸네요.
아~ 모르는건 너무 많고, 자금의 압박에, 점프는 해보고싶고... ㅜ.ㅜ
(업그레이드 해봤자, 하드테일에 아세라급 허브로 콩콩거리면 금방 망가질까요?)
새 휠셋을 장만하는 쪽으로 마음이 굳어져가고 있는데요, 솔직히 제가 생초보라 아무 것도 모르겠습니다. ^^;
새로 휠 빌딩을 하게 된다면 무엇무엇 추가 비용이 들게 되는 것인가요? 현재는 앞 뒤 Acera급 부품이 장착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허브나 스프라켓도 함께 교체해주어야 하는지, 허브는 그대로 사용 가능하나 돈낭비라든지... 스프라켓과 함께 드레일러도 교체해주어야 하는 것인지(설마?)... 어떤 의견이라도 좋으니 한 수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아, 또 여러 분이 추천해주신 F519, X618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무게차는 10g으로 근소하고, 가격은 618이 1만원 더 비싸네요.
아~ 모르는건 너무 많고, 자금의 압박에, 점프는 해보고싶고... ㅜ.ㅜ
(업그레이드 해봤자, 하드테일에 아세라급 허브로 콩콩거리면 금방 망가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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