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튜브가 다운힐 용 이면 더 질길것 같은데, 이걸 같고 xc하면 성능에 어떤영향을 미치나요?
댓글 13
-
타이어는 xc할때 얼마정도의 가격대가 적당한가요?
-
질기긴 한데요.. 무게때문에 그리 권하고 싶지 않습니다.
딴힐차들은 무게에 큰 신경이 안쓰이나.. XC용은 민감한 부분이 타이어 튜브등 휠관련에서 무게차이가 많이납니다. -
DH용 튜브는 XC용 타이어 무게만큼 나갑니다.
돈 들여서 가벼운 XC용 잔차 만들어놓고,
왜 그렇게 무거운 튜브를 넣어서 돈값을 못하게 해야 할까요?
어쩌다 한번씩 나는 펑크가 무서워서 그렇게 하기엔 너무 비효율적이라 생각합니다. -
딴힐이 뭐에여?
-
다운힐
-
타이어가 성능에 많은 영향을 미칠까요?
-
그냥 XC는 XC용대로 DH는 DH용대로 쓰는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
질기긴 참 질기더군요... 그 무게와 두께를 보면 안 질길수가 없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ㅎㅎㅎ
-
그거 비상시엔 슬릭 대신 쓸수 있습니다.........
아 물론 농담입니다. 이론상 가능합니다. -_-;; -
이론상 가능하다에 한표 ㅡ_ㅡa
-
미치겠다......튜브를 슬릭 타이어 대용으로.....ㅡ,.ㅡ;
당황스럽습니다....고수님~!!! -
튜브를그런식으로 쓰면.. 자전거 차체가 조금만기울어도.. 림에서 이탈하겠죠 ㅡㅡ;;;
-
타이어 휠부분의 무게는 줄이심이..타이어나 휠셋주변의 무게 증가는 프렘 증가보다 손실이 2배이상 발생합니다. 그래서 자동차에도 알미늄 휠을 다는 것이지요. 특히 레이싱이나 기타 속도와 효율을 중요시 한다면 뒷쪽 휠과 타이어 감량을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헤비튜브..
다운힐이나 프리라이딩이 아닌이상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