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근처 샾에 들렀는데, 평소 풀샥을 알아보던중
GT i-drive(2.0)모델이 가격대 스펙이 좋은것같아서 구입순위 1로꼽았는데.
샾에서는 코나모델을 추천하더군요,
비교대상중, 카후나 디럭스란 모델은 데오레와 xt(뒷 드레일러) 조합이고,
나머지 부품은 i-drive(알리비오,데오레, lx조합)와 큰차이 없을듯 보였는데 가격은 약 20만원 비싸더군요, gt는 회사가 부도난적이 있어 평가가 별로라던데,
전 실제 타보지 않아서 두 모델을 구별하기가 애매합니다.
제 느낌으로는 i-drive가 라이딩시 더 출렁거리(뒷 샥 느낌)고,
카후나는 좀더 하드테일에 가깝지 않을까하는 추측만 해봅니다.
(외관상 카후나는 7005프레임에 4자형링크(?) 방식이고, i-dive는 전형적인
풀샥형테에 가깝습니다.)
타보시거나 잘 아시는분의 소견을 부탁합니다...
GT i-drive(2.0)모델이 가격대 스펙이 좋은것같아서 구입순위 1로꼽았는데.
샾에서는 코나모델을 추천하더군요,
비교대상중, 카후나 디럭스란 모델은 데오레와 xt(뒷 드레일러) 조합이고,
나머지 부품은 i-drive(알리비오,데오레, lx조합)와 큰차이 없을듯 보였는데 가격은 약 20만원 비싸더군요, gt는 회사가 부도난적이 있어 평가가 별로라던데,
전 실제 타보지 않아서 두 모델을 구별하기가 애매합니다.
제 느낌으로는 i-drive가 라이딩시 더 출렁거리(뒷 샥 느낌)고,
카후나는 좀더 하드테일에 가깝지 않을까하는 추측만 해봅니다.
(외관상 카후나는 7005프레임에 4자형링크(?) 방식이고, i-dive는 전형적인
풀샥형테에 가깝습니다.)
타보시거나 잘 아시는분의 소견을 부탁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