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레이라는 회사의 M20과 레스포의 프로카 어느것이 낳은지요
m20의 제원은 아래와 같습니다
차체 알미늄 6061
앞 포오크 RST 191
시프트 레바 시마노 STI, EF-29
뒷 변속기 시마노 알투스
앞 변속기 시마노 TY-32
후리 휠 시마노 7단
크랭크 프로 휠, 알미늄
림 웨인맨
타이어 켄다
스포크 스텐레스
허브 알미늄 Q.R, 대만
기 타 알미늄 스텐드
제가 자전거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라서 이게 좋은건지 나쁜건지도 모르겠습니다
프로카는 다 아실테지만
차체 CROSS ALLOY FRAME
앞 서스펜션 ALLOY 서스펜션 적용
기어 크랭크 SHIMANO 3단
후리휠 SHIMANO 8단
앞 변속기 SHIMANO ALIVIO 3단
뒤 변속기 SHIMANO ALIVIO 8단
변속레버 SHIMANO ALIVIO 변속레버 적용
브레이크 강력한 제동력의 알루미늄 V 브레이크 적용
허브 ALLOY 고급형 허브 사용
림 ZAC-20 ALLOY
타이어 SWALLOW
패달 ALLOY
핸들바ALLOY
핸들스템 산악 전용 ALLOY 어헤드 헤드 부품 채택
안장 고급 안장 사용
시트 포스트 ALLOY라고 합니다
왠지 프로카가 위일것같은데
좀 내용이 길었습니다
m20의 제원은 아래와 같습니다
차체 알미늄 6061
앞 포오크 RST 191
시프트 레바 시마노 STI, EF-29
뒷 변속기 시마노 알투스
앞 변속기 시마노 TY-32
후리 휠 시마노 7단
크랭크 프로 휠, 알미늄
림 웨인맨
타이어 켄다
스포크 스텐레스
허브 알미늄 Q.R, 대만
기 타 알미늄 스텐드
제가 자전거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라서 이게 좋은건지 나쁜건지도 모르겠습니다
프로카는 다 아실테지만
차체 CROSS ALLOY FRAME
앞 서스펜션 ALLOY 서스펜션 적용
기어 크랭크 SHIMANO 3단
후리휠 SHIMANO 8단
앞 변속기 SHIMANO ALIVIO 3단
뒤 변속기 SHIMANO ALIVIO 8단
변속레버 SHIMANO ALIVIO 변속레버 적용
브레이크 강력한 제동력의 알루미늄 V 브레이크 적용
허브 ALLOY 고급형 허브 사용
림 ZAC-20 ALLOY
타이어 SWALLOW
패달 ALLOY
핸들바ALLOY
핸들스템 산악 전용 ALLOY 어헤드 헤드 부품 채택
안장 고급 안장 사용
시트 포스트 ALLOY라고 합니다
왠지 프로카가 위일것같은데
좀 내용이 길었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