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맥스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만 질문있습니다

moabman2003.09.06 14:45조회 수 368댓글 5

    • 글자 크기



이번에 일반림을 사용하다 기회가 닿아서

마빅 맥스로 업그레드했습니다

문제는 튜브리스를 한번도 사용해 본적이 없는 초짜이기에

질문좀 드릴께요

어제 공기압을 40PSI 정도 넣었습니다

문제는 자고 일어나니 바람이 다 빠져 있더군요

뒷타이어에서...............

원인을 알수 없어 여기 저기 물어 보았습니다

비눗물또는 퐁퐁물로 타이어 비드전체에 칠한후

다시 한번 장착하면 된다는 내용일 접수했구요

그래서 시도하려 합니다만

더 좋은 정보 있음 부탁드립니다~~~~

그럼 주말 즐거운 라이딩 하세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5
  • 음.. 타이어에 빵구가 났거나.. 잘못 타이어를 끼워서 그렇습니다.. 윗글처럼 비눔물이나 퐁퐁으로 타이어비트에 발라서.. 장착해보세요^^
  • moabman글쓴이
    2003.9.6 15:36 댓글추천 0비추천 0
    빵구는 아닌거 같습니다.... 다시한번 확인하겠습니다
  • 다시 일반림 쓰세요..ㅋㅋㅋ 말 대꾸 즐라~~
  • 제가 맥스를 썼을때도 님과 유사한 문제가 있었읍니다
    전 반대로 앞바퀴의 바람이 자주 빠지더군요
    튜브리스의 최대 약점인 펑크시 문제점과 바람빠짐 현상이죠
    결론은 튜브리스의 경우 타이어와 림사이의 밀착이 확실하지 않은경우
    그런일이 간혹 있읍니다
    그게 싫으면 맥스에 튜브를 끼워서 사용하면 됩니다 물론 이때 맥스전용 구찌는
    제거하고 사용 해야하며 1.75 이하의 튜브를 사용하는게 바람직 합니다
    맥스 최고의 허브구름성을 보여주죠 그러나 몇몇 사소한 문제가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제경우는 현재 일반 림으로 전환 했읍니다

  • 이에 덧붙여 일반타이어의 경우 타이어에 구멍이 나도
    튜브만 멀쩡하면 문제가 없지만 튜브리스 타이어의 경우
    아주 작은 속칭 실빵꾸만으로도 타이어 전체에 바람 빠짐 현상이
    생길수 있읍니다
    튜브리스는 관리가 일반 타이어보다 좀더 까다롭다고 할수있읍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Q/A 게시판의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5 Bikeholic 2002.12.05 145849
98222 3 은하철도 2003.11.27 185
98221 3 mr6441 2004.05.30 276
98220 nn3 내차도기어 2005.09.24 346
98219 nn2 내차도기어 2005.09.24 396
98218 - 최악의 디스크 브레끼 `0' -6 yosimura2n 2005.01.31 904
98217 SCALE50 질문입니다,,2 enehih 2005.01.30 405
98216 [구멍 뚫린 안장]4 y 2003.07.09 708
98215 여행.5 fate 2005.08.03 345
98214 CELLO 전문 산악용 자전거 - 06 CXC- 2000 (Deore 510)4 hobbangp 2006.05.28 691
98213 Panoram V12 속도계 어떠한지요? shortiflm 2006.09.07 246
98212 고수님,,, 초보님덜 모든 사람들에게 여쭙니다...( 트레이닝 )2 j2wzzang 2002.12.12 938
98211 핸들바를 철로 만들면 어떨까요????1 masterjst 2002.12.23 563
98210 시마노 PD-M545 클릿 페달 문의 드립니다.2 marine772 2005.11.10 690
98209 '잔차양말'을 왜 신는지?7 7 2003.08.01 807
98208 김회장님 보세요12 ........ 2003.01.23 336
98207 도와주세요~~ㅠㅠ3 그린로즈 2006.08.30 317
98206 질문이요 두가지..3 htidisel 2003.04.19 373
98205 K M C 체인 연결에관한 질문입니다.1 하늘기둥 2005.11.02 217
98204 도수렌즈교체 비용 문제입니다~ 부루수리 2006.07.27 315
98203 자이언트 이구아나 & 코나 블라스트 어느게 나을까요??5 bws38 2006.06.08 900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