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년식 AC2를 타고 있습니다.
이번에 포크를 Jr.T로 바꿀까 생각중입니다만 ... AC가 싱글크라운을 고려해서 설계를 했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더블을 끼우고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얘기도 ...
제가 다른 분들과 함께 라이딩을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AC에 더블크라운을 사용하는 경우는 제 주변에 딱 한분이셨습니다(직접 본 경우).
많은 분들의 경험을 듣고 싶습니다.
문제가 생긴다든지 ... 생겼다면 어떤 경우인지 ... 기타 유의해야할 점은 무엇인지(예를 들면 샥 종류별로 장착을 위한 전제 조건이 있다든가, 라이딩시에 유념해야할 것이라든가 ...)
AC를 탈때의 제 취향은 고속 딴힐보다는 관악산(삼성산)과 같은 험한 코스를 좋아 합니다(자전거에 좀 무리가 가겠죠?).
그리고 코스 라이딩시 존재가능한 수준의 드롭 정도를 하고 있습니다(1미터정도).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포크를 Jr.T로 바꿀까 생각중입니다만 ... AC가 싱글크라운을 고려해서 설계를 했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더블을 끼우고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얘기도 ...
제가 다른 분들과 함께 라이딩을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AC에 더블크라운을 사용하는 경우는 제 주변에 딱 한분이셨습니다(직접 본 경우).
많은 분들의 경험을 듣고 싶습니다.
문제가 생긴다든지 ... 생겼다면 어떤 경우인지 ... 기타 유의해야할 점은 무엇인지(예를 들면 샥 종류별로 장착을 위한 전제 조건이 있다든가, 라이딩시에 유념해야할 것이라든가 ...)
AC를 탈때의 제 취향은 고속 딴힐보다는 관악산(삼성산)과 같은 험한 코스를 좋아 합니다(자전거에 좀 무리가 가겠죠?).
그리고 코스 라이딩시 존재가능한 수준의 드롭 정도를 하고 있습니다(1미터정도).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