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잔차의 뒷타이어의 옆구리가 찍히는 바람에
타이어를 검색하다 보니 앞.뒷바퀴의 두께의 조합이 다르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1. 앞 1.9 + 뒤 2.1 (앞에 얇은바퀴 + 뒤에 굵은 바퀴)
2. 앞 2.1 + 뒤 2.1 (앞뒤 같은 바퀴)
3. 앞 2.1 + 뒤 1.9 (앞 두꺼운바퀴 + 뒤에 얇은 바퀴)
대충 이정도의 조합같던데요...
각각의 조합에 어떤 장단점이 있을까요?
저의 경우 산 : 도로를 1:1 정도로 사용할 것 같습니다.
답변 주시면 대단히 감사합니다. (__)
타이어를 검색하다 보니 앞.뒷바퀴의 두께의 조합이 다르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1. 앞 1.9 + 뒤 2.1 (앞에 얇은바퀴 + 뒤에 굵은 바퀴)
2. 앞 2.1 + 뒤 2.1 (앞뒤 같은 바퀴)
3. 앞 2.1 + 뒤 1.9 (앞 두꺼운바퀴 + 뒤에 얇은 바퀴)
대충 이정도의 조합같던데요...
각각의 조합에 어떤 장단점이 있을까요?
저의 경우 산 : 도로를 1:1 정도로 사용할 것 같습니다.
답변 주시면 대단히 감사합니다. (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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