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길에 퇴근을 많이 하는데,,, 차들이 거의 죽일 듯이 달려드는군요. 처자식이 걱정되어 좋은 라이트를 배낭에 달고 다닐려고 합니다. 목숨이 달린거니 성능이 입증된 좋은걸로 추천 해주세요.
제 배낭은 카멜백 뮬 입니다. 배낭끈 양쪽에 달려구요. 뒤쪽은 싯포스트에 길죽한 캣아이 달았어요. 뒤에서 안보인다고 받아버리지는 않겠지요?
형광색 방풍 혹은 방한 잠바 구매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헬멧도 백색으로 하나 더 구입 할겁니다.
인라이너들이 많이 달고 다니는것이 있던데, 싸이키처럼 번쩍 번쩍 빛나는것이 효과가 있을것 같은데, 제품명은 잘 모르겠네요... 저도, 밤길 라이딩에 안심이 안되어, 자전거 이곳저곳에 3M스카치라이트로 만들어진, 차량용 반사시트를 이곳저곳에 붙이고 다닙니다. 라이트와 함께 반사시트지가 효과가 더 좋을거라고 봅니다. 어차피 자전거에서 차량용 조명보다 강하게 빛을 낼수는 없으니 말입니다.
반사쪼기입으세요. 경찰관들이 착용하는 스타일에 발광led가 라인을 따라있는거 삽입되어있는거 공구상가에 있습니다. led도 상당히 밝구요.가격은 이만원내외구요. 제가 야간에 착용하는데 정말 이거 하나면 준비끝입니다.. 몸을 반사지위에 깜빡이로 전체를 두르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지금 디카가 없써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