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하나 더 하겠습니다
일단 i drive하고 fuel하고 엔알이 뒷 트레블 알고 싶고여 글구 프렘 강도면도 어떤지..
엔알이는 프렘감도가 떨어진다는 얘기도 있던데..
보통 사람들이 엔알이 뒷마무리가 떨어진다고 하는데 이게 도장 뒷마무리가 안조타는 건지 아님 용접마무리가 안조타는 건지도 궁금합니다.
무게는 i drive가 무겁다고 하던데 무게도 궁금하고여..
바빙같은 경우는 엔알이가 전혀 없다는건 아는데 trek도 노세그로 가면 바빙이 어떤지도 궁금합니다..
i drive하고 엔알이는 그나마 정보얻기다 쉬운데 fuel은 정보얻기가 수얼치 안네여..
비싸서 그런건가...
제가 점점 타다보니깐 자꾸 프리쪽이 생각납니다.
물론 지금은 실력이 안되서리 안하고 있지만서도..
그래도 저는 도로도 만이 타거든여..
그래서 프램 강도가 조은거면 조켓네여..
사실 저는 fuel도 이백만원 내에서 구할수 있거덩여..
미국서는 엔알이 하고 fuel하고 거의 같은 등급으로 보던데..
알려주셔여..
일단 i drive하고 fuel하고 엔알이 뒷 트레블 알고 싶고여 글구 프렘 강도면도 어떤지..
엔알이는 프렘감도가 떨어진다는 얘기도 있던데..
보통 사람들이 엔알이 뒷마무리가 떨어진다고 하는데 이게 도장 뒷마무리가 안조타는 건지 아님 용접마무리가 안조타는 건지도 궁금합니다.
무게는 i drive가 무겁다고 하던데 무게도 궁금하고여..
바빙같은 경우는 엔알이가 전혀 없다는건 아는데 trek도 노세그로 가면 바빙이 어떤지도 궁금합니다..
i drive하고 엔알이는 그나마 정보얻기다 쉬운데 fuel은 정보얻기가 수얼치 안네여..
비싸서 그런건가...
제가 점점 타다보니깐 자꾸 프리쪽이 생각납니다.
물론 지금은 실력이 안되서리 안하고 있지만서도..
그래도 저는 도로도 만이 타거든여..
그래서 프램 강도가 조은거면 조켓네여..
사실 저는 fuel도 이백만원 내에서 구할수 있거덩여..
미국서는 엔알이 하고 fuel하고 거의 같은 등급으로 보던데..
알려주셔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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