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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ek fuel 90 하고 엔알이 2 비교좀 (2)

egg09082003.11.10 00:15조회 수 345댓글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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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하나 더 하겠습니다
일단 i drive하고 fuel하고 엔알이 뒷 트레블 알고 싶고여 글구 프렘 강도면도 어떤지..
엔알이는 프렘감도가 떨어진다는 얘기도 있던데..
보통 사람들이 엔알이 뒷마무리가 떨어진다고 하는데 이게 도장 뒷마무리가 안조타는 건지 아님 용접마무리가 안조타는 건지도 궁금합니다.
무게는 i drive가 무겁다고 하던데 무게도 궁금하고여..
바빙같은 경우는 엔알이가 전혀 없다는건 아는데 trek도 노세그로 가면 바빙이 어떤지도 궁금합니다..
i drive하고 엔알이는 그나마 정보얻기다 쉬운데 fuel은 정보얻기가 수얼치 안네여..
비싸서 그런건가...
제가 점점 타다보니깐 자꾸 프리쪽이 생각납니다.
물론 지금은 실력이 안되서리 안하고 있지만서도..
그래도 저는 도로도 만이 타거든여..
그래서 프램 강도가 조은거면 조켓네여..
사실 저는 fuel도 이백만원 내에서 구할수 있거덩여..
미국서는 엔알이 하고 fuel하고 거의 같은 등급으로 보던데..
알려주셔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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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0
  • 프리 스타일로 타시려면 NRS가 적격입니다.
    NRS에는 125mm 샥을 사는 추세인데, TREK은 80mm에 XC전용 프레임 이며 FUEL98만이 리어샥 잠금+디스크 브레이크를 사용 합니다.
    I-Drive드 프레임은 좋으나 세가지 모델 중 가격, 성능, 만족도 하면 NRS.... (NRS를 타시는 분들의 소견입니다.)
  • 프리쪽에 관심을 조금이나마 가지고 계시다면 결국 그쪽으로 가시게 될것입니다. XC용 풀샥을 장만하시면 잘못하면 2중 투자가 될수도 있읍니다. 신중히 생각해 보시고 조만간 바꿀일이 없다면 두프렘 모두 좋은 프렘이니 직접 보시고 맘에 드는 것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정말 프리쪽에도 끌리시다면 조금더 생각하셔서 프리쪽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군요. (결국 그쪽으로 가게 되거덩요. -_-)
  • 2003.11.10 01:21 댓글추천 0비추천 0
    바로 위 white님께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프리가 가능한 프레임으로 가볍게 꾸며서 타다가 정말 프리가 하고 싶으면 샥등의 교체로 프리로 전향하는 방법은 어떻습니까? 자이언트AC 같은 프레임을 생각하고 있거든요.
  • 제가 올컨디션으로 타고 있는데 현재 만족합니다
    동호인분들과 같이 주행하더라도 별로 뒤쳐지지 않습니다^^*AC강츄~^^~
  • AC 정말 좋은 프렘이죠...원츄~~^^~
  • 트렉 퓨얼같은 경우엔 정보가 워낙 없어서 참고하기도
    힘들지만 일단은 바빙은 NRS>FUEL>I DRIVE 순이
    될것 같구요...프렘 강도는 퓨얼은 카본
    엔알이랑 드라이브는 알루미늄이거든요.
    아무래도 카본보다는 알루미늄쪽인 엔알이가
    과격한 라이딩에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 드라이브는 얼마전까지는 크랙이 많아서 고생하신 분들이 많구요...아마도
    작년인가 부터는 개선이 많이 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보강용 땜질....치치지지지지직`~~~ 앗뜨...ㅡ.,ㅡ;;
  • 프리까지 생각하신다면 AC가 좋을듯 하구요. 퓨엘은 아래모델들은 알루미늄입니다. 바빙면에서는 평가하기가 단순히 말하기 힘들듯 하군요. 이론상 문제가 아니라 실제로 장시간 주행해 보셔야 느낌을 압니다. 각 모델들을 타시는 유저분들이 직접 말해 주셔야 정확할거 같네요.
  • 참참...프리보드에서 TRINITY??? 라는 아이디로 검색해보시면 AC 의 로드용 버전을 보실수 있습니다...ㅡ.,ㅡ;;
    굳이 보시겠다면 어쩔수 없지만 왠만하면 안보셨으면
    좋겠습니다....ㅡ.,ㅡ;;
  • 프리보드란다...ㅡ.,ㅡ;; 포토란입니다...바이크 포토..
    죄...죄송합니다.....~~~~ㄴ(ㅡ.-)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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